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담당부서: 행정지원과(총무담당), 연락처: 850-8865
전라북도익산교육지원청 어머니합창단 솜리맘스코러스 15번째 정기연주회 「Hope Faith
작성자 이지혜 등록일 22.11.30 조회수 2327
첨부파일

전라북도익산교육지원청 어머니합창단 솜리맘스코러스

15번째 정기연주회 Hope Faith Life Love개최

 

익산교육지원청(교육장 김복희)은 지난 1130() 오후 7시 익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전라북도익산교육지원청 어머니합창단 솜리맘스코러스 제15회 정기 연주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2007년 첫걸음을 시작하여 지금까지 15년째 유지되고 있는 솜리맘스크로스는 60여명의 단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크고 작은 연주회를 통해 지역사회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합창을 통한 교육공동체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Hope, Faith, Life, Love(희망, 믿음, , 사랑)’을 주제로 개최하였으며, 전체 단원 및 관객들이 코로나19 방역수칙 및 공연 안전수칙을 준수하면서 공연을 진행하였다.

이 날 솜리맘스코러스가 진달래꽃8곡을 부르고 센세이션 금관앙상블과 명창 김금희님이 찬조출연하여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꾸몄으며, 관객들은 어머니합창단이 선사하는 수준 높은 공연에 큰 박수와 호응으로 화답하고 끝까지 자리를 함께 하였다. 또한 익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외 35명으로 구성된 교육지원청 합창단이 함께 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여 관객들과 공연자 모두가 하나되는 큰 감동을 선사하였으며 행복한 익산교육공동체의 화합을 다졌다.

김복희 익산교육지원청교육장은 합창은 각자의 목소리를 내면서도 다른 사람의 노래를 듣고 조화로운 화음을 이루어 맑은 울림을 만들어 내는 과정이다. 이번 연주회를 통해 합창단원님들, 익산교육지원청 교육가족 구성원들, 나아가 익산시민들까지도 서로 화합하는 자리가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 더욱더 함께 성장하는 행복한 미래교육을 펼치는 익산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마지막으로 연주회를 위해 애써 주신 설성엽 지휘자님, 정유경 단장님 외 모든 합창단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전글 왕궁초 김호성 교사, 삼기초 이대혁 교사 올해의 과학교사상 수상
다음글 민관이 함께하는 소통·공감·협력 강화를 위한 제2기 익산교육거버넌스위원회 정기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