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담당부서: 행정지원과(총무담당),  담당자: 박지수,  연락처: 850-8865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 코로나 재유행 대비 유아용 마스크 기탁
작성자 이지혜 등록일 22.11.03 조회수 2853
첨부파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 

코로나 재유행 대비 유아용 마스크 기탁

 

 

전라북도익산교육청(교육장 김복희)은 지난 113,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회장 유기달)로부터 코로나19 재유행에 대비 유아용 방역마스크 31만여장을 기탁받았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1948년부터 전쟁고아 구호사업을 시작하여 1981년 민간 최초로 전국 불우아동 결연사업을 시작하였고 국내 아동복지와 아동권리 옹호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는 대한민국 아동옹호 대표기관이다.


이날 기탁된 유아용 마스크는 경북 구미시 소재 중소기업인 피아이엘테크(대표이사 정현경)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후원되었고, 코로나 재유행에 대비하여 익산 관내 공사립 유치원과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개인별 배부와 비치용으로 사용할 계획이며 생활 방역 세부수칙 방침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 실내외 등 학생생활에서 반드시 필요한 개인방역에 사용하게 된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 유기달 회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익산교육지원청의 노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마스크를 기탁하게 됐다이번에 기탁한 마스크가 코로나 재유행을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익산교육지원청 김복희 교육장은 코로나19 다소 소강 국면이지만 언제든지 새로운 변이로 재유행 될 수 있는 만큼 학교 일선에서 감염병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소중한 기탁물품이 전염병 예방과 위기를 극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하였다.

이전글 익산교육지원청 2차 공유재산 교육 실시
다음글 익산교육지원청, 공유재산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