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출] 2020년 학원 통학버스 안전관리 현황조사 실시 |
|||||||||||||||||||||||
---|---|---|---|---|---|---|---|---|---|---|---|---|---|---|---|---|---|---|---|---|---|---|---|
작성자 | 최재영 | 등록일 | 20.08.06 | 조회수 | 2041 | ||||||||||||||||||
첨부파일 |
|
||||||||||||||||||||||
[제출] 2020년 학원 통학버스 안전관리 현황조사 실시 학원장께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고, 2020년 학원 통학버스 현황조사 추진계획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시스템 자료입력(메뉴얼 붙임3) 2. 자료작성 제출(붙임 1 또는 붙임 2) 3.차량 실사 □ 통학차량 운영 학원 협조 사항 ❍ (각 학원) 통학버스 현황 정보시스템 입력 및 자료작성 제출 - [붙임 3]통학차량 정보입력: 통학버스 정보시스템(https://schoolbus.ssif.or.kr) 정보 입력 및 조사자료 작성: 2020. 8. 7. ~ 8. 14.까지 - [붙임 1]현황조사 자료 제출: 2020. 8. 14.까지 제출
※ [붙임1]엑셀파일 작성이 곤란할 경우 [붙임2]한글파일로 작성해서 제출 ❍ (현장확인 실시) 현장 조사 실차 검사 시 현황조사표 작성 제출 및 확인 서류 준비 철저 - 학원차량 현장 실사 장소, 일정을 별도 공지 예정(14일 이후) - 2020. 8. 27.까지 현장 실사 예정이며 차량 점검 시에 [붙임2] 어린이통학버스 현황 조사표를 재작성하여 제출 (14일까지 제출한 현황조사 자료 이후에 통학버스의 미비사항 개선내용을 포함하여 작성하고 변경내용 표시)
- 확인내용: 어린이 교통안전 관련 법규 위반 및 통학차량 안전운행 준수여부 등 □ 기타사항 ❍ 통학버스 정보시스템(https://schoolbus.ssif.or.kr)에 등록된 시설이 폐쇄된 경우이거나 어린이 통학버스가 실제 미운행 또는 사용할 수 없게 된 경우 시스템에서 정리 등 조치 바람 ❍ 한 시설에서 여러 대의 차량을 운행하는 경우‘차량 정보’에서 차량을 추가하여 입력(어린이통학버스 조사표 차량별 작성) |
이전글 | [알림]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행계획 및 원서접수 공고문 안내 |
---|---|
다음글 | 2021학년도 대수능 9월 모의평가 시행 계획 및 응시신청 기간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