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7월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실시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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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세진 | 등록일 | 16.06.13 | 조회수 | 950 |
1. 2016학년도 7월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해당학생이 누락되지 않고 신청하길 바랍니다. 2. 진단평가 의뢰 및 배치(취소) 신청서 접수 가. 대상: 2016학년도 7월 신규 선정배치 및 재배치 등 희망자로서 공․사립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특수학교등에 재학 중인 학생 나. 제출서류 및 제 제출방법(해당없으면 제출 생략) 1) 신규선정 배치 희망자 제출 서류 - 특수교육대상자 - 진단․평가(배치)의뢰자 명단 1부 <서식 나-1> - 특수교육대상자 진단․평가 의뢰서 1부 <서식 나-2> - 특수교육대상자 기초 조사서 1부 <서식 나-3> - 특수교육대상자 배치 신청서 1부 <서식 나-4> -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또는 장애인 증명서 1부 (장애인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학교장 의견서<서식 나-5> 제출) - 개인정보 공개 동의서 1부 <서식 나-6 재배치 신청자 제출 서류 - 재배치 - 재배치 신청 공문 1부 <서식 사-2> - 재배치 신청서 1부 <서식 사-3> - 특수교육대상자 선정ㆍ배치 결과 통지서 사본 - 개별화교육회의록-학교보관(배치유형이 다를 경우) 희망자 제출 서류 3) 관련 서류는 PDF파일로 공문에 첨부하여 업무관리시스템으로 제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비공개 6호로 지정하시기 바람) 4) 인편제출: 익산특수교육지원센터(익산시 인북로 175) 다. 접수기간: 2016. 6. 20.(월) 15:00까지 라. 진단평가 위원회 사전협의회: 2016. 6. 20.(월) 15:30~17:00 마. 진단평가 실시: 2016. 6. 21.(화) ~ 2016. 7. 08.(금), 서류 접수 후 개별통지 바. 진단평가 위원회 협의회: 2016. 7. 15.(금) 15:30~ 사. 면접심사: 2016. 7. 19.(화) 13:30(익산특수교육지원센터) - 면접대상: 신규 선정 및 유예 신청 학생 아. 행정사항 1) 2017학년도 고등학교 입학예정(현 중학교 3학년) 선정배치 대상학생은 7월 31일 이후에는 선정배치 대상에서 제외되므로 기한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각급 학교 담당교사들은 첨부파일 내의 행정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문의 사항: 익산특수교육지원센터(담당자: 김세진, ☎ 831 - 868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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