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익산교육지원청 및 각급 기관(학교)에서 채용하고자 하는 인력에 대해서 공고하는 공간입니다.

* [필독] 본 페이지에 게시하고자 할 경우, 기관(학교) 대표 아이디로 접속하여 게시합니다.

   예) 익산교육지원청 대표 아이디: s445

2025학년도 오산초 연극 수업 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오산초 등록일 25.02.24 조회수 80
첨부파일

오산초등학교에서는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연극 수업 외부강사를 모집하오니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연극 수업 강사 1

2. 지급 강사료시간당 40,000

3. 모집 분야

모집부문

인원

지도학년

총 시수

수업시간

비고

연극 수업

1

5, 6학년

72시간

목 5, 6교시

(13:10~14:40)

학년별 36시간

수업 시간과 시수는 학교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모집 세부 사항

  가공고 기간: 2025. 2. 24.(∼ 2025. 3. 4.()

  나서류 접수: 2025. 2. 24.(∼ 2025. 3. 4.(), 12:00까지

  다접수 장소 및 방법오산초등학교 교무실 방문 또는 E-메일 접수(이메일주소:osan2087@korea.kr)

                                                       ※ 이메일 접수시 2025. 3. 4.(), 12: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반드시 유선통화로 접수 확인 바람.)

  라. 선정 및 계약방법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수업내용 및 방법 포함)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

      1) 1차 운영 제안서 평가총점기준으로 모집예정 인원의 최대 2배수 까지 선정

         ※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2)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면접수업 내용 및 방법 발표일정

모집분야

일시

장소

대상

연극 수업

2025. 3. 5.() 14:40

본교 본관 1층 회의실

(행정실에서 대기)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

  마합격자통보

    1) 1차 운영제안서 평가 합격자 2025. 3. 4.() 16:00 이후(지원자 모두 통보)

    2) 최종 합격자 발표 2025. 3. 6.() 9:00이후(지원자 모두 통보)

  바계약 기간 : 2025. 3. 18. ∼ 2025. 12. 16.

  ※ 공사 등 학교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5. 지원 조건

  가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직무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연극 수업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라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은 재공고 시에만 지원 가능함.

6. 제출서류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서식 1~서식 4

<최종계약시 제출서류>

  가주민등록증여권운전면허증장애인등록증외국인등록증국내거소신고증 사본 1(택 1)

  나최종학력증명서 1

  다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흉부 X-ray 포함] 1(유효기간: 1년 이내)

  라마약·대마 또는 향정신성의약품 중독자가 아님을 증명하는 검사결과 통보서 또는 진단서 1

                                                                        (유효기간: 1년 이내)

  마잠복결핵감염검진 확인서 또는 (잠복)결핵치료 확인서 1

  바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서식5

  사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서식6

  아관련 자격증(원본대조사본 1

  자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서식7] 1

  차청렴 서약서서식8] 1

  카통장 사본 1

7.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

      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나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민간자격증 기재 시 민간자격서비스(www.pqi.or.kr)에 등록되어 있는 것만 기재함.

  라.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마. 최종합격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다음 순위자와 계약을 진행할 수 있음.

  바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및 누락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최종합격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서류를 기일 내에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서류 및 면접심사에서 선정되었다 할지

    라도 채용신체검사서범죄경력조회 등이 결격 사유에 해당 될 경우 불합격 처리될 수 있음.

  아계약 이후 같은 강좌 시간에 타 기관 중복 응시 불가함.

  문의 전화(063)841-2087(교무실)

이전글 2025학년도 특수 교육보드미(자원봉사자) 위촉 공고
다음글 2025학년도 오산초 뮤지컬 수업 강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