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다송초등학교복식학급해소강사 채용공고(2차) |
|||||||||||||||||
---|---|---|---|---|---|---|---|---|---|---|---|---|---|---|---|---|---|
작성자 | 다송초 | 등록일 | 17.08.08 | 조회수 | 287 | ||||||||||||
첨부파일 |
|
||||||||||||||||
다송초등학교 공고 제2017 - 22호 2017학년도 2학기 다송초등학교 복식학급해소 계약제강사 모집 공고 본교는 익산시 함열읍 다송리에 소재하는 공립초등학교로 학생들을 성심껏 가르쳐주실 계약제 강사를 모집합니다. 1. 모집 인원 : 복식학급해소 계약제 강사 1인(1,3,5학년 학급담임 중 추후배정예정) 2. 근무 기간 : 2017. 9. 1. ~ 2018. 2. 28. (6개월, 전일제, 방학 중 근무) 3. 자격 요건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가. 1순위: 임용 대기자(2018. 3. 1이후 발령 가능한자 우선 채용) 나. 2순위: 임용 준비자 다. 3순위: 초등교사 자격증 소지자(명예퇴직자 제외) 라. 4순위: 명예퇴직자(임용만료일 현재 62세 미만인 자) ․ 연속하여 2년 이하의 범위 안에서 초등교사 자격증 소지자 (타 학교와 임용학교에서 반복 갱신한 채용인 경우 복식학급 해소를 위한 계약제강사 근로기간이 2년을 초과되지 않는 경우만 가능함. 단, 고령자고용촉진법대상자의 경우 2년 초과 가능) ․ 계약제 강사로 6개월 이상 근무가 가능하신 분을 우선함 (신규임용대기자는 발령여부를 확인하여 응시) 4.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2017년 8월 8일(화) ~ 8월 14일(월) 16:30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접 수 처: 다송초등학교 행정실 다. 접수방법: 직접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5.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전형) : 계약제 강사 지원서(붙임파일 참조) ※ 서류 심사 2017. 8 .14. (월) 후 면접 전형 대상자에게 개별 통지 나. 2차 (면접전형) : 2017. 8. 16. (수) 14:00 행정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면접 시간과 장소는 추후 학교상황과 면접자에 의해 조정될 수 있으며 사전에 안내예정 다. 합격자 발표: 2017. 8. 16. (수) 16:00 이후 개별 연락 6. 제출서류 가. 계약제 강사 임용 신청서 1부 (다음 쪽 첨부양식 사용) 나. 기타 서류는 합격 통지 후 제출(추후 안내) 다. 계약 시 결격사유조회,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경력조회 예정 라. 경력별 구비서류
7. 기타 사항 가. 지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지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합격 발표 후에 부적격자로 판명 시 무효 처리하고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채용에 관련된 세부적 사항과 보수 지급 등 일체는 전라북도교육청 계약제교원 채용지침에 의하여 시행합니다. (기간제 교사와 복식학급해소 계약제 강사는 보수 지급 등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라. 계약제 강사 역할 - 복식학급 해소 차원의 담임교사로 학생 및 생활지도, 기타 업무처리 - 소규모학교로서 업무분장에서 소정의 업무분담이 있을 수 있음 ※신분 : 교육공무원 신분이 아니며,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적용 ※교원 신규임용 시 특별한 우대조치 없음, 다만 교원으로 임용되는 경우, 전임으로 근무한 경력은 호봉승급 인정 가능 8. 합격 취소 ※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 가. 응시자격 제한자 또는 임용 결격자 나. 각종 증명서류를 위조․변조한 자 9. 기타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다송초등학교 교무실(☎ 063-861-030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초등학교 복식학급해소 계약제강사 지원서 1부. 2017. 8. 8. 다송초등학교장 |
이전글 | 전북유아교육진흥원 수련지도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
---|---|
다음글 | 웅포초등학교 기간제 영양교사 채용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