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익산교육지원청 및 각급 기관(학교)에서 채용하고자 하는 인력에 대해서 공고하는 공간입니다.

* [필독] 본 페이지에 게시하고자 할 경우, 기관(학교) 대표 아이디로 접속하여 게시합니다.

   예) 익산교육지원청 대표 아이디: s445

이리서초등학교 대체인력(영양사) 채용 공고
작성자 최경희 등록일 16.07.11 조회수 522
첨부파일

이리서초등학교 공고 제2016-15

 

 

 

영양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이리서초등학교 영양사 대체인력을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근무지

채용분야

채용인원

담당업무

이리서초등학교

식생활관

영양사

(대체인력)

1

o 학교급식 관련 사항 및 중식지원

o 식단작성 및 위생관리

o 식품재료의 선정 및 검수

o 식품의 조리지도 및 검식

o 조리종사원 지도·감독

o 기타 학교급식 관련 사항

 

 

2. 응시자격

.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및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당하지 아니한 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 아동복지법29조의 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 3에 따른 교육기관 등에의 취업 제한 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제49조 및 제50조의 규정에 의해 건강진단결과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영양사 면허증 소지자

 

3. 근무조건 및 보수

. 근로계약기간 : 2016. 8. 3.2016. 10. 31. [90]

본 채용은 영양사의 출산휴가에 따라 일시적으로 이루어진 고용이므로 계약기간 만료 후 고용관계가 소멸되며, 무기계약 전환대상에서 제외됨.

. 근로시간 : 5(18시간, 40시간)

. 임금지급 : 월급제(1,676,920)

전라북도교육청 2016년도 교육공무직원 종합관리계획 지침 시달시 변동가능

. 4대보험(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의 개인부담금은 개인소득에서 공제

 

4.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16. 7. 11.() ~ 7. 18.() (접수시간: 08:30 ~ 16:30)

. 접수장소 : 이리서초등학교 행정실

. 접수방법 : 본인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5. 시험방법

. 1차 서류 심사

일시 : 2016. 7. 19.()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16. 7. 19.()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유선 통보

. 2차 면접 심사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일시 : 2016. 7. 20.() 10:00

장소 : 이리서초등학교 내 (추후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일시 : 2016. 7. 20.() 개별 유선 통보

6. 제출서류

. 응시자 제출서류

1) 응시원서 1(붙임양식 참조)

2) 개인정보취급동의서 1(붙임양식 참조)

3) 최종학력 증명서

4) 경력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5) 자격사항 관련 자격·면허증 사본 (해당자에 한함)

필수사항 : 영양사 면허증

.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1) 주민등록초본 1

2) 채용신체검사서 1

3) 건강진단결과서(보건증) 1

4)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7. 응시자 유의사항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부정한 목적으로 시험에 관한 제출 서류의 전체 또는 일부를 위조·변조하거나 허위로 기재한 경우에는 당해 시험의 무효처리 또는 채용취소 됩니다.

. 최종합격이 결정된 자라도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 습니다.

1) 응시자격 제한 또는 임용 결격자

2) 제출 서류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자

3) 청소년 성범죄경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보건증포함) 등을 통해 결격사유가 있는 자

. 제출 서류 기재내용의 미비,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이 감수하여야 하며, 그 결과처리는 본교의 결정에 따른다.

. 공고된 시험관련 일정과 장소 등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사전에 개별 연락 또는 홈페이지에 게재하므로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공고 내용의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로 한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행정실(063-857-906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6. 7. 11.

 

 

 

이 리 서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여산초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강사 모집
다음글 익산어양초 보건 기간제 강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