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익산교육지원청 및 각급 기관(학교)에서 입찰에 관한 정보를 공지하는 공간입니다.

* [필독] 본 페이지에 게시하고자 할 경우, 기관(학교) 대표 아이디로 접속하여 게시합니다.

   예) 익산교육지원청 대표 아이디: s445

2019학년도 이리동산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2단계 입찰 공고
작성자 이리동산초 등록일 19.01.07 조회수 605
첨부파일
과업내용서.hwp (32KB) (다운횟수:159)
제안요청서.hwp (215.5KB) (다운횟수:168)

이리동산초등학교 공고 제2019-1

 

2019학년도 이리동산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2019학년도 이리동산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19학년도 이리동산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용역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기간

2019. 1. 7.() ~ 2019. 1. 28.()

계약 이행기간

2019. 3. 1.() ~ 2020. 2. 28.()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기초금액

259,142,000

기초금액에는 인건비 (90.71%)가 반영되어 있음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제안서 제출기간

2019. 1. 8.() 10:00 ~ 2019. 1. 28.(), 10:00(기간 및 시간엄수)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19. 1. 8.() 10:00 ~ 2019. 1. 28.() 10:00(G2B 전자접수)

제안서 평가

2019. 2. 8.(), 10:00 ~, 이리동산초등학교 운영위원실

개찰일시

및 장소

2019. 2. 11.() 10:00 이리동산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계약금액은 실제 2019학년도 학생 희망조사를 통한 신청에 의하여 용역 물량(수강신청 인원)을 확정할 것이므로 용역 예정 인원은 보장하지 않으며 최종 확정된 인원에 대하여 최종 계약금액으로 함. 우리학교 사정에 의하여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제안서는 우리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지방계약법 시행령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정관 또는 사업자등록증 등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학교 관련 교육 사업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전라북도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계약법 시행령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제안서 설명회 및 우리학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낙찰자 결정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1) 기 간 : 2019. 1. 8.() 10:00 ~ 2019. 1. 28.() 10:00 (기간 및 시간엄수)

, 제안서 접수는 평일 09:00~15:30까지(, 일 접수 불가)

2) 접수장소 : 우리학교 행정실

3) 제출방법 : 직접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표시

4) 제출서류(순서대로 편철 요망)

) 입찰참가신청서 1.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2

) 제안서 10(참여강사 관련 자료 포함)

) 청렴이행서약서 및 보안서약서 1

) 신청기관 일반 현황 1

) 관련용역 수행실적 1

) 용역이행 실적 증명서 1

)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

) 사업수행 계획서 1

)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1

) 소속 강사 총괄표 1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대리인 접수한 경우

) 사용인장계, 법인인감증명서 조달청에 미등록 인감을 사용할 경우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은 나라장터에서 출력

5) 유의사항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7. 제안서 평가

. 일 시 : 2019. 2. 8.() 10:00 ~

. 장 소 : 우리학교 본관 운영위원회실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 설명회 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5분 내외) 후 질의응답(10분 내외)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 2019. 2. 8.()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별 통보

.유의사항 :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가격개찰

. 일 시 : 2019. 2. 11.() 10:00~ 이후

. 장 소 : 이리동산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우리학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39,지방계약법 시행규칙42,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92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19학년도 학생들의 수요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프로그램 운영 기간(시간)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 (기관)의 적격 여부는 업체 소속 강사에 대한 고용계약서, 국세 납세사실증명 및 지방세 과목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의 질 제고를 위해 업체나 강사의 선정은 매우 중요한 바,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업체과세(납세)증명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이행 도중 강사변경이 불가피할 경우 계약상대자는 우리학교에 강사인적사항과 관련서류를 문서로 통보하고 동의를 받은 후 변경하여야 합니다.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우리학교 교무실(857-2230, 방과후 담당교사)

2) 입찰에 관한 문의 : 우리학교 행정실(857-3724, 계약 담당자)

3)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4) 이리동산초등학교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익산교육지원청 감사팀 850-8869)

 

2019. 1. 7.

 

이리동산초등학교장

이전글 2019학년도 함열중학교 교복(동복, 하복) 학교주관구매 입찰 재공고
다음글 2019학년도 함열중학교 교복(동복, 하복) 학교주관구매 입찰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