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임실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임실교육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학년, 반, 이름),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면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3년도 임실학부모회협의회 개최
작성자 문영 등록일 23.04.21 조회수 2106
첨부파일

임실교육지원청(교육장 남궁세창)421() 14:00에 임실교육지원청 2층 대회의실에서 임실 관내 각급학교 학부모회 회장 25명이 참석하는 2023년도 상반기 임실학부모회협의회를 개최했다.

임실학부모회협의회는 학부모와 함께 만들어가는 학생중심 미래교육을 위한 학부모 학교참여 활성화 및 소통과 협력의 장으로서, 임실 관내에 있는 초고등학교 학부모협의회 회장단으로 구성된다. 이번 협의회는 2023년도 임실학부모회협의회를 이끌어갈 임원을 선출하고, 규정 및 각급학교 학부모회 운영을 위한 제반 사항을 공유하는 등 앞으로의 학부모회협의회의 운영 방향성을 정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장으로 선출된 최일순회장은 임실교육의 활성화를 위하여 초 학부모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여 임실의 미래인 우리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임실학부모회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실교육지원청 남궁세창 교육장은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학교와 가정, 그리고 사회가 서로 힘을 합하고 정성을 쏟아야 하며, 학부모회협의회를 통한 학부모님들의 의견을 적극반영하는 등 임실 교육 발전에 힘쓰겠다. 고 말했다.

이전글 2023 임실과학체험마당 실시
다음글 2023. 임실 작은학교 살리기 교원장 워크숍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