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고창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관내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고창 부안초, 전국어린이연극잔치 금상 수상!!
작성자 부안초 등록일 23.12.04 조회수 167
첨부파일

  고창 부안초(교장 김인순) 5학년 친구들이 제30회 전국어린연극대회에서 금상(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지난 11월 27일(월)~30일(목)에 서울 혜화동 한예극장에서 펼쳐진 제30회 전국어린이연극잔치에서 우리 고창 부안초 5학년 학생들이 전북대표로 출전하여 당당히 1등의 영예를 차지하였습니다. '연극'이라는 예술매체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창의력과 협동심을 길러주고자 마련된 이번 연극잔치에는 서울,경기, 인천, 경남, 광주, 전북 등 전국에서 지역본선을 거쳐 선발된 초등학교 연극반 8팀이 참가하였고 4일간 대학로 한예극장에서 모여 그동안의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우리나라 문화의 중심지인 서울 대학로에서 여러 심사위원들 앞에서 기량을 펼치고 1등의 영광을 차지한 우리학교 5학년 학생들이 자랑스럽고 그동안 대회 준비에 애쓴 5힉년 선생님과 학생들 축하합니다. 

  그리고 이 대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고창교육지원청 교육장님 및 교육지원과장님, 행정지원과장님, 교육청의 여러 선생님들, 학교 동문님들, 학부모님들께도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글 【성내초】 학생해양수련원으로 안전체험 다녀왔어요~~!
다음글 【성내초】 2023 학부모교육- 나도 '플로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