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순창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81호 용역 입찰 공고(긴급) | |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 | |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 | | | | |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이 입찰공고서의 내역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2021년도 2권역(금과초 외 1교) 통학 전세버스 임차용역 | 차 량 규 격 | 25인승 1대 (금과초등학교), 25인승 2대 (구림 초·중학교) | 입 찰 방 식 | 제한(총액), 전자입찰, 적격심사 | 용 역 기 간 | 2021.01.01. ~ 2021.12.31. | 기 초 금 액 | 금163,056,000원(추정가격 148,232,727원, 부가가치세 14,823,273원) | 기 타 사 항 | - 이번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으로 계약이후 의회의 예산심의 결과 예산의 삭감이나 감액이 있을 경우 계약을 해지하거나 용역물량의 조정 및 계약금액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상대자(업체)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이번 입찰의 계약의 효력과 용역기간은 예산이 배정된 이후 발생하도록 할 수 있다. - 이번 입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통학버스 임차 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노선도를 숙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게 있습니다. |
2. 전자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 입찰서접수(투찰) 마감일시 | 개찰일시 | 개찰장소 | 2020.12. 2.(수) 10:00 | 2020.12.8.(화) 10:00 | 2020.12.8.(화) 11:00 | 입찰집행관 PC |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유찰될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재입찰(투찰) 마감일시는 2020.12.8.(화) 15:00, 개찰은 2020.12.8.(화) 16:00에 실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