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입찰정보공개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담당 : 행정지원과(재정담당) ☎ 650-6130 

동산초 본관동 내진 제3자검토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작성자 김윤미 등록일 20.01.31 조회수 427
첨부파일

전라북도순창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 - 14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이 안내서는 전라북도순창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소액수의 계약에서 견적제출자와 계약 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본 용역의 낙찰예정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본 견적제출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동산초 본관동 내진 제3자검토 용역

용 역 개 요

- 동산초 본관동 내진 3자검토 용역

(내진성능평가, 보강설계 제3자검토)

·본관동: 1,647(1,605, 42)

입 찰 방 식

수의(소액)총액, 지역제한, 전자견적

용 역 기 간

착수일부터 50일간(공휴일 포함)

기 초 금 액

11,593,000(추정가격: 10,539,090, 부가가치세: 1,053,910)

기 타 사 항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견적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접수 개시일시

견적서 접수(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0. 2. 3.() 10:00

2020. 2. 6.() 10:00

2020. 2. 6.() 11:00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이전글 순창여중 다목적강당 외 2동 내진성능평가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다음글 순창교육지원청 청사 외 2동 내진성능평가 용역 입찰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