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순창교육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라북도교육청순창도서관, 『도서관 애칭』 공모
작성자 이정연 등록일 23.01.16 조회수 869
첨부파일

전라북도교육청순창도서관 도서관 애칭』 공모

새롭게 만날 순창도서관의 애칭을 함께 만들어주세요

오는 31일 까지 접수, 심사 거쳐 2월 중 우수작 5명에 시상품 수여 

 

전라북도교육청순창도서관(관장 김영자)에서는 통합적 공간 혁신(증축 및 리모델링)을 통해 새롭게 만날 도서관에 어울리는 도서관 애칭을 오는 31일까지 공모한다.

순창도서관은 지식정보 중심의 도서관이자 전세대를 아우르는 독서·문화·소통의 개방형 복합교육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재개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공모는 도서관회원 또는 순창군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순창군에서 직장을 다니는 사람도 신청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순창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공모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도서관 사무실로 방문제출도 가능하다.

당선작은 심사를 거쳐 오는 2월 중 선정할 예정이며, 최우수(당선작) 1명에게는 금20만원, 우수작 4명에게는 금3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부상으로 지급된다.

순창도서관은 유아 및 어린이자료실, 종합자료실, 청소년 문화공간, 개방형학습실, 휴게실 등 지상 4층 규모로 조성되며 화장실 공사 및 재개관 준비작업을 진행하고 5월 중 재개관 예정이다.

전라북도교육청순창도서관 김영자 관장은 복합교육문화공간의 도서관 특성을 살린 의미있는 애칭이 선정되길 바라며, 증축 및 리모델링 설계단계부터 주민설명회 등을 통해 소통하고 함께한 순창도서관의 애칭 공모에 순창군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라북도교육청순창도서관 누리집 전라북도교육청순창도서관 (jbe.go.kr)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사무실(063-652-0994)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글 2023년 제1기 순창학생의회 출범식 "순창의 미래를 담다"
다음글 2022 특수교육지원센터 '따뜻한 특수트럭'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