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정읍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칭찬합시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교육가족 탁구대회에 애써주신 교육장님 및 교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최정민 등록일 23.11.06 조회수 528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제1회 전라북도 정읍교육지원청교육장배 교육가족 탁구대회에 다녀온 학부모입니다. 

 

우선, 가족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갖게 해주신 교육장님 및 늦게까지 애써주신 지원청 소속 교직원님들께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평소 탁구에 관심이 많아 여러 지역의 탁구 대회를 참가했었지만 이번 대회 만큼 즐겁고 행복하게 대회를 치룬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 중 기억에 남는 것을 몇 가지 적어 보겠습니다. 

 

첫째, 탁구 대회 준비부분 100점

  -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김밥 및 샌드위치, 음료등 꼼꼼히 챙겨주셔서 불필요한 동선을 줄여주신 점

  - 원활한 경기 운영으로 오후 5시 이전에 경기가 끝나 야간 운전의 위험성을 줄여주신 점. 

  - 대회 시 충분한 공간 확보를 통해 기량을 마음껏 발휘되도록 테이블을 배치해 주신 점.  

  - 교직원 및 학부모님들만의 대회가 아닌 초.중등 학생들도 참가하여 가족과 함께 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점. 

 

둘째, 경기외 다양한 이벤트 진행부분 100점

  -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로 경기는 비록 패배했지만, 두손 가득 기쁜 마음으로 집으로 보내주신 점. ^^      

  - 다양한 이벤트 부스 운영으로 경기가 없는 시간에도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신 점. 

  - 경기 중 휴식을 취하며, 맛있는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신 점.

 

이외에도 무수히 많은 장점만 있는 대회였지만, 너무 많은 칭찬을 하면 칭찬의 의미가 퇴색될 것 같아 이만 쓰도록하겠습니다. 

 

아!!! 한 가지만 더 말씀드리면, 행사를 진행해주신 정읍교육지원청 교직원님들 주말 쉬시지도 못하고 경기진행을 하셨지만, 

단 한 분도 웃음을 잃지 않고 아름다운 미소로 탁구 가족을 환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그 깊은 뜻 소중하게 간직하겠습니다. 

 

** 교육장님! 너무 미인이셨고 한가지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고생해주신 정읍교육지원청 직원님들 회식 좀 시켜주세요^^  ** 

그럼 장문의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 대회도 꼭 참석하겠습니다. 

 


이전글 전북동화중학교 김영신선생님 감사합니다
다음글 전북동화중학교 김영신선생님 감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