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채용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심사 시행 계획 공고 |
||||||||||||||||||||||||||||||||||||
---|---|---|---|---|---|---|---|---|---|---|---|---|---|---|---|---|---|---|---|---|---|---|---|---|---|---|---|---|---|---|---|---|---|---|---|---|
작성자 | 이유진 | 등록일 | 24.10.11 | 조회수 | 345 | |||||||||||||||||||||||||||||||
첨부파일 |
|
|||||||||||||||||||||||||||||||||||
전북특별자치도임실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 - 160호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채용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심사 시행 계획 공고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채용을 위한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심사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0월 11일 전북특별자치도임실교육지원청교육장
1. 서류전형 합격자 및 면접시험 대상자 명단
가. 면접일시 및 장소
※ 면접시간 및 장소는 우리 청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최종합격(예정)자 발표: 2024. 10. 15.(화) 17:00(예정) 4. 유의사항 가. 면접시험 당일 접수증 및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2024. 10. 15.(화) 면접시간 15분 전 위의 면접대기실에 도착하여 관계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나. 면접시험 당일 면접시간 15분 전까지 면접 장소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 면접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면접순서에 따라 본인의 차례가 되면, 안내에 따라 면접 장소로 이동합니다. 라. 면접이 진행되는 소회의실에 입실하기 전, 개인 소지품은 물품 보관함에 보관합니다. 마. 면접이 종료되고 퇴실 후 대기 장소로 입실할 수 없으며, 밖에서 대기 중인 직원 확인 후 개인 소지품을 찾아갑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 청 행정지원과(063-640-3555)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갈담초등학교 교육공무직원(미화원) 채용 공고 |
---|---|
다음글 | 갈담초등학교 교육공무직원(미화원) 채용 재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