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임실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채용ㆍ모집 공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주민등록번호는 법령에 근거하지 않고서 수집할 수 없으므로 채용 관련 서류 상에 주민등록번호 수집시 적정성 여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 이력서에 주민등록번호 기입란이 들어가서는 안됨)
 

지사중학교 2024학년도 기간제교원 채용 공고(일반사회)
작성자 지사중 등록일 24.02.16 조회수 327
첨부파일

2024학년도 기간제교원 채용 공고

2024학년도 임실지사중학교에서 근무할 기간제교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

2024216

임실 지사중학교장

1

채용과목, 인원 및 채용기간

채용과목

채용인원

근무학교

채용기간

비고

중등-일반사회

1

지사중학교

2024.3.1.~2024.8.31.(6개월)

 

 

2

응모자격 

상한연령: 62(교원정년과 동일)

교원자격증 소지자: 채용교원의 자격표시 과목 또는 채용 과목과 동일 과목의 교원자격 소지자

1차 공고시 인력풀 등재자 및 미경력확인서 대상자만 지원 가능

62세 이하(상한연령: 교원정년과 동일)의 명예퇴직교원도 1차 지원 가능
(, 명예퇴직교원은 명예퇴직교원 외 지원자가 없을 경우만 서류심사대상 가능)

 

 

3

채용 제한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필수 확인내용)

국가공무원법33(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법10조의3(채용의 제한) 1항 및 제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임용령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사람

사립학교법54조의3 5항에 해당하는 사람

아동복지법29조의3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인 사람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 계약이 해지되어 현재 채용제한된 사람

각종 비위사건, 업무태만 등으로 인해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정년퇴직교원(다만, 1. 2차 공개채용 기간을 준수하여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 또는 적격자가 없어 교육청으로부터 채용 승인을 받은 경우는 예외) 2024년 한시적으로 명예퇴직교원은 허용(다만, 공고 시 명예퇴직교원 외 지원자가 없는 경우에 한함)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사람

 

 

4

근무조건

1. 임용권자: 지사중학교장

2. 보수

-공무원보수규정8조에 따라 산정된 호봉의 봉급을 지급하되, 계약기간 내 고정급

-기간제교원의 봉급 지급에 관한 예규4(봉급의 제한)에 해당하는 대상은 14호봉을 넘지 못함

3. 근무시간: 전일제 근무 (18시간)

4. 복무:전라북도교육청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국가공무원 복무규정등 준용

 

 

5

전형일정 및 서류접수

1. 1차 시험: 서류전형 ( 3배수)

- 1차 시험 응시자 제출서류

* 응시원서 1. (붙임1.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반드시 기재)

* 자기소개서 1. (붙임2)

* 미경력확인서(해당자에 한함)

* 응시원서 접수 시 미경력 확인서제출 대상

전라북도교육청 소속 학교(기관)에 기간제교원 최초 응시자

(.시도 기간제교원 경력자, 해당년도 졸업자, 전일제강사 등 각종 강사 경력만 있을 경우)

채용을 원하는 학교(기관)의 채용일 기준으로부터 4년 이내에 기간제교원으로 근무한 경력이 없을 경우

(학교급이 다르거나, 채용과목과 표시과목이 다른 경우는 인력풀 추천을 위한 경력은 미경력에 해당)

- 1차 원서접수 기간, 장소, 방법 안내

* 접수기간: 2024. 2. 16.() ~ 2024. 2. 20.() 오후 16까지

* 접수방법: 전자우편, 우편(등기)

- 전자우편: familys@hanmail.net 이메일 제목은 ○○학교 ○○과목 응시원서 제출

(스캔본 제출, 면접 시 원본 제출)

- 우편(등기): 원본제출(봉투 겉면에 ○○학교 ○○과목 응시원서 표시)

(주소: 55922 전북특별자치도 임실군 지사면 충효로 2469 임실지사중학교)

방문 접수를 지양하며, 전자 우편 및 등기 우편접수는 접수 마감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함

2.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4. 2. 20.() 16시 이후(개별 전화 통지)

3. 2: 면접, 수업실연 예정일 : 2024. 2. 22.() 11:00

일시 및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만 개별 통보

면접서류: 1)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등을 지참해야 함

2) 응시원서·자기소개서 원본, 교원자격증 사본 등 응시원서에 작성한 모든 내용 입증자료(확인 후 바로 응시자에게 반환)

 

 

6

합격자 발표

1. 최종합격자 발표일: 학교 개별 통보 (학교일정에 따름)

2. 최종합격자 제출 서류: 학교 개별 안내

3. 합격(예정)자가 채용을 포기하는 경우, 후순위자를 채용할 수 있음.

 

 

7

유의사항

1. 신규임용대기자 또는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재자(미경력확인서 제출자 포함)는 우선 임용될 수 있습니다.

2.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합니다.

3.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4.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5.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6. 최종합격자 외 모든 지원자는 채용서류 원본을 반환요청할 수 있음을 안내합니다.

7. 지원자 중 사전 채용계획에 따른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임실지사중학교(063-642-468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4년도 임실둥지유치원 특수교육보드미 채용 공고
다음글 2024학년도 오수초등학교병설유치원 특수교육보드미 자원봉사자 위촉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