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임실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학년, 반, 이름),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면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2학기생태체험학습(고창선운산, 신평초)
작성자 신평초 등록일 22.11.28 조회수 1033
첨부파일

-산을 걷다. 산을 품다. 아름다운 가을산-


신평초등학교(교장 전은희)는 11월 9(울긋불긋 가을 산을 탐방하기 위해 고창 선운산으로 유~6학년 전교생과 교직원이 함께하는 생태체험학습을 다녀왔다.

 

이번 산행은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건강 체력을 증진하며학교에서 배우고 익힌 계절의 특징을 현장학습을 통해 체득하기 위해 마련됐다또한 전교생 및 교직원이 참석한 의미 있는 산행으로 신평초 교육공동체의 화합을 위한 자리가 됐다.

 

학생들은 중간중간 학교에서 준비한 물과 간식을 먹으며 휴식을 취하면서 사진도 찍고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눴다선운산 도솔암까지 가는 길이 햇빛 없는 그늘 길이라 시원했고숲속 향기도 좋았으며 선운산의 자연경관과 함께 가을을 온 감각으로 느껴보는 시간이었다

산을 오르며 울긋불긋 가을옷을 입은 선운산의 아름다운 모습에 감탄하고 장사송앞에서 단체 사진을 찍으며 산행을 마무리했다.

 

이번 가을 산행을 통해 선생님친구들·후배가 함께 따뜻한 가을볕 아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이전글 제3차 학부모동아리활동(신평초)
다음글 다꿈사랑방 학교 행사(임실기림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