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임실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임실교육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학년, 반, 이름),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면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임실초 박민성, 육상 도전 일주일 만에 전국소년체전 출전 쾌거
작성자 *** 등록일 25.05.19 조회수 7
첨부파일

 

1747636329400

임실초등학교 6학년 박민성 학생이 육상을 시작한 지 단 일주일 만에 전북특별자치도 소년체육대회 대표 선발전에 출전해 100m 경기에서 당당히 2위를 차지하며 전국소년체육대회 출전권을 따냈습니다.

처음 접한 육상이었지만, 민성이는 짧은 기간 동안 매일 꾸준히 훈련에 임하며 뛰어난 집중력과 끈기를 보여주었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자세는 지도 교사와 주변의 큰 응원을 받기에 충분했습니다. 선발전을 통해 대표로 뽑힌 민성이는 이후 열린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하여 아쉽게 예선에서 탈락했지만, 매 경기마다 자신의 최고 기록을 갱신하며 값진 성장을 이루어냈습니다.

민성이는 “처음에는 긴장도 됐지만 달릴수록 더 즐거웠고,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지도 교사는 “민성이는 성실함과 도전 정신을 모두 갖춘 학생이다.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며 아낌없는 칭찬을 전했습니다.

이번 경험은 민성이에게 큰 자신감이 되었으며, 앞으로 육상뿐 아니라 다양한 도전에서도 빛나는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전글 가정의 달을 맞아 '따뜻한 칭찬, 함께하는 산책' 실시
다음글 2025년 '약속의 날' 운영을 통한 조직문화 개선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