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임실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임실교육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학년, 반, 이름),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면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3. 학부모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행
작성자 문영 등록일 23.05.08 조회수 2379
첨부파일

임실교육지원청(교육장 남궁세창)55()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학부모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행사를 운영하였다. 2022년에 이어 두 번째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방문한 어린이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고 어린이날을 축하하는 자리로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하여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여러 학부모들이 힘을 모아 준비한 만큼 의미있고 뜻깊은 행사였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임실지역 학부모 네트워크를 견고히 하여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실교육지원청 남궁세창 교육장은임실의 부모님들께서 솔선수범하여, 미래의 주역인 우리 어린이들을 위해 서로 힘과 정성을 보태 행사를 빛내주셔서 감사하며, 임실교육지원청도 우리 아이들을 위해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2023 제1회 임실교육지원청 교육장배 탁구대회 개최
다음글 청렴한 공직문화 정착을 위한 교육지원청 근무자 청렴 전문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