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김제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교육청 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학년, 반, 이름),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면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제교육지원청, 설 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작성자 최정현 등록일 23.01.19 조회수 259
첨부파일

김제교육지원청, 사회복지시설에 온정의 손길

 

코로나 19로 어려운 사회복지시설 방문과 위문품 전달

 

김제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현정)은 지난 118(), 설 명절을 맞아 김제 관내 사회복지시설인 하울요한의 집을 방문하여 생활필수품 등 위문품을 전달하였다. 김제교육지원청은 코로나19로 인해 직접적인 대면이 어려운 시기이지만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생필품 전달을 통한 나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는 김제교육지원청에서 어려운 시기지만 매년 방문하여 도움을 주어 고맙다. 특히 이번 시설 방문 전에 필요한 물품을 조사하여 전달하는 모습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는 배려와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현정 교육장은 이번 방문한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들에게 일선에서 뜻깊은 일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작은 정성이 건강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사랑과 나눔의 마음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김제교육지원청은 사회적 배려 대상자에 대한 지속적 후원과 더불어 온정의 손길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20230118_141114

모자이크
 

이전글 김제교육계획 설명회 실시
다음글 나를 안아주는 그림책 학부모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