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4년 제1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계획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1.23 | 조회수 | 913 | ||||||||||||
첨부파일 |
|
||||||||||||||||
2024년 제1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계획 2024년 제1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를 개최할 예정이오니,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업무메뉴얼을 참고하여 희망자가 누락되지 않도록 기일 안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대상: 유·초·중학교 일반학생 및 특수교육대상학생 나. 심사내용: 특수교육대상학생 신규 선정배치, 재배치, 선정취소, 유예, 영역재선정 등 다.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추진내용 및 추진기간
라. 제출서류: 붙임 파일 참고, 주민등록등본(거주지 확인을 위함, 중학교 재배치 신청 대상자만 제출) 마. 참고사항 1) 재배치 심사 신청과 동시에 기배치 현황에 변동이 생기므로 배치결과가 희망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니 심사숙고하여 신청. 2) 신규 특수교육대상학생 특수학급 배치 신청 시 학급 정원수를 초과하여 배치할 수 없으니 배치 희망교는 3지망까지 필수 작성
* 문의전화: 교육지원과(☏ 530-3008)
|
이전글 | 2024년 전북 특수교육 운영계획 |
---|---|
다음글 | [안내] 2023년 제7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계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