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정읍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담당 : 교육지원과 특수교육지원선터 ☎ 530-3018  

[안내] 2021학년도 제5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계획
작성자 *** 등록일 21.05.24 조회수 1391
첨부파일

[안내] 2021학년도 제5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계획 

 

1. 2021학년도 제5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를 개최할 예정이오니, 심사내용을 확인하시어 희망자가 누락되지 않도록 기일안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대상: 유·초·중학교 일반학생 및 특수교육대상학생

 

  나. 심사내용: 특수교육대상학생 신규 선정배치, 영역재선정, 재배치, 선정취소 등

 

  다.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추진내용 및 추진기간

 추진내용

 추진기간

 비고

 신청서류 제출

 2021.5.24.(월) ~ 6.4.(금)

 

 진단평가 실시

 2021.5.31.(월) ~ 6.18.(금)

 진단평가 일정은 개별 안내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심   사

 2021.6.24.(목) 14:00~

 참석 대상자:

1. 신규 선정·배치, 영역재선정 신청자,

  학부모, 담임교사 등

2.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위원

 

  라. 제출서류

   1) ··중학교정읍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K-에듀파인 시스템 제출

   2) 가정 또는 어린이집 재원 아동정읍특수교육지원센터와 전화상담 후 직접 방문하여 서류 작성 및 제출

 

  마. 참고사항

   1) 신규 특수교육대상학생 특수학급 배치 신청 시 학급 정원수를 초과하여 배치할 수 없으니, 3지망까지 작성

   2) 초등학교에서는 병설유치원에도 안내하여 대상자가 누락되지 않도록 유의

   3) 영역재선정 대상 학생(생년월일 2012.1.1.~2012.12.31.)이 누락되지 않도록 유의

   4) 2021학년도 정기 특수교육운영위원회는 9월/12월 중에 실시 예정이며, 상황에 따라 서면심사, 임시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예정

 

붙임 1. 2021학년도 선정·배치 업무매뉴얼 1.

        2. 2021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선정·배치 관련 서식(1-16) 1.

 

 


이전글 2022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입학 및 진학을 위한 특수학교(급) 안내
다음글 [안내] 2021학년도 제2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