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1학년도 제5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계획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5.24 | 조회수 | 1391 | ||||||||||||
첨부파일 |
|
||||||||||||||||
[안내] 2021학년도 제5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계획
1. 2021학년도 제5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를 개최할 예정이오니, 심사내용을 확인하시어 희망자가 누락되지 않도록 기일안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대상: 유·초·중학교 일반학생 및 특수교육대상학생
나. 심사내용: 특수교육대상학생 신규 선정배치, 영역재선정, 재배치, 선정취소 등
다.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추진내용 및 추진기간
라. 제출서류 1) 유·초·중학교: 정읍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K-에듀파인 시스템 제출 2) 가정 또는 어린이집 재원 아동: 정읍특수교육지원센터와 전화상담 후 직접 방문하여 서류 작성 및 제출
마. 참고사항 1) 신규 특수교육대상학생 특수학급 배치 신청 시 학급 정원수를 초과하여 배치할 수 없으니, 3지망까지 작성 2) 초등학교에서는 병설유치원에도 안내하여 대상자가 누락되지 않도록 유의 3) 영역재선정 대상 학생(생년월일 2012.1.1.~2012.12.31.)이 누락되지 않도록 유의 4) 2021학년도 정기 특수교육운영위원회는 9월/12월 중에 실시 예정이며, 상황에 따라 서면심사, 임시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예정
붙임 1. 2021학년도 선정·배치 업무매뉴얼 1부. 2. 2021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선정·배치 관련 서식(1-16) 1부. 끝.
|
이전글 | 2022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입학 및 진학을 위한 특수학교(급) 안내 |
---|---|
다음글 | [안내] 2021학년도 제2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실시 계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