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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 : 행정지원과 재정담당 임수빈 ☎ 530-3062 

정읍여중 화장실 리모델링 및 기타시설 전기공사
작성자 채현숙 등록일 19.06.19 조회수 238

전라북도정읍교육지원청 공고 2019135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 안내 공고

이 공고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 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과업지시서(규격서) 및 관련 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도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이 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정읍여중 화장실 리모델링 및 기타시설 전기공사

. 공사현장: 전라북도 정읍시

. 공사기간: 건축공사 준공일과 동일

. 공사개요: 화장실 리모델링(3) 및 조리실 수선 전기공사

. 공사추정금액: 59,192,000(추정가격: 53,810,909, 부가가치세: 5,381,091)

. 기초금액: 59,192,000

. 현장설명: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우리청 시설담당 김성곤, 530-3071)

. 전자견적 개시 및 마감일시: 2019. 6. 20.() 10:00 2019. 6. 25.() 10:00

. 전자견적 개찰 및 장소: 2019. 6. 25.() 11:00 우리청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 본 견적의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견적을 실시하며 재견적 마감일시 2019. 6. 25.() 15:00로 하며 2019. 6. 25.() 16: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공사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019. 6. 19.

 

전라북도정읍교육지원청 재무관

본 입찰(수의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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