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지회관 답변 상세히 알려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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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운학 | 등록일 | 11.11.17 | 조회수 | 1261 |
답변잘봤습니다. 정확히 기한7일에 답변제시하는군요 그런데 아직도 이해가 되질 않아요 →우리회관에 대한 정기 휴관일(월요일, 국·공휴일)은 모든 도서관에 공통된 사항이며 다만 지역교육청 소속 도서관 보다 운영여건 및 규모가 큰 교육문화회관들은 월요일도 열람실만 개방하고 있습니다. 본회관은 다른 기관과 달리 수영장 및 도서관을 토요일, 일요일에도 운영하다보니 정기휴관일인 월요일은 열람실 운영이 어려우니 이점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점에 대해 다시 문의드리면, 제가 홈피와 본관 사항 직원소개를 보면 분명히 시설분들과 계약직분들 빼고 행정직원분들 8분이 계십니다. 제가 들은봐에 의하면 토,일 2층도서실은 공익이 근무하고, 3층 디지털실과 열람실 근무는 도서부와 디지털실 행정직원 2분이 교대로 근무합니다. 그리고 사무실은 토일은 한분만 근무합니다. 그리고 상식에 의하면 토일은 공무원 쉬는걸도 시민들이 아는데, 막상 2층 사무실에는 불이 안켜져 캄캄합니다. 어느누가 근무를 하고 있다고 알겠습니까~ 이점도 1층에 토일도 사무실 개방하고 있다는 안내문이 있어야 할듯합니다. 계산을 해보면 나머지 6분이서 토,일,월도 근무가 충분히 가능하다고 사려됩니다. 수영장과 도서관은 별개로 문을 열수가 있게 건물구조가 되어있지요. 조례문제이거나 교육청 규칙이 이렇게 제시되어 있으면 이점에 대해 제가 도교육청에 건의를 할 예정입니다. & 소방시설 문의도 답변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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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정읍교육지원청 2011.11.22 1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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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회관 휴관일에 따라 답변이 늦은점에 대해 먼저 사과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질문 1) 먼저 답변한 내용에 이해가 안 되는 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 답변 1) 우리회관 행정직원은 관장 1 명과 도서관 관리 4 명 ( 공익 포함 ), 수영장 관리 4 명으로 구성되어 있고 , 평일 주중 ( 화 ~ 금요일 ) 은 모두 근무하고 , 토 ․ 일요일은 2 명씩 나누어 교대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에 더하여 우리 회관은 도서관은 야간 10 시까지 , 수영장은 새벽 05 시부터 개관으로 직원 근무도 개관 시간에 맞추어 교대로 연장 근무를 하는 등 한정된 인원으로 상대적으로 근무시간이 길어 열악한 근무 여건입니다 . 따라서 우리 회관 운영규정에 의거 월요일은 휴관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
질문 2) 2 층 도서부사무실이 불이 안 켜져 캄캄하다고 지적하셨습니다 . 답변 2) 민원인이 없고 소수가 근무하는 사무실이나 복도 , 화장실 등에 대하여는 올초부터 에너지 절약 추진계획에 의거 에너지 특히 전기 위기사태에 대비하여 전등도 끄고 콘센트도 뽑고 , 불가피하게 필요한 때 ( 눈 ․ 비로 인한 실내 어두움 등 ) 에 한하여만 주간은 전등을 켜는 것을 선도적으로 시행하여 에너지 절약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 ( 연초부터 각 실 동참 홍보 문구 부착됨 ) 민원인님이 주로 보시는 근무자는 열람실 관리를 맡은 직원이고 다른 직원들은 각자의 근무처에서 열심히 근무하고 있습니다 .
질문 3) 감지기 딱 2 개이고 , 스프링클러는 없네요 . 유도등도 없고 , 출입문도 하나고 , 창문도 미닫이문이 아니고 . 답변 3) 우리회관 건물은 1994 년에 착공하여 1997 년 준공하였으며 당시 소방법에 의거 건축된 건물로써 스프링클러는 해당이 안 되었으며 , 열람실 감지기 4 개와 유도등이 면적기준에 맞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 또한 출입구는 양쪽 2 개로 되어 있지만 한쪽은 수영장 위험물 취급 보안 시설인 기계실 ( 전기 , 가스 등 위험물 시설 관리 ) 과 연결되어 있어 유사시에만 비상구로 사용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민원인께서 화재시 안전이 걱정되셔서 걱정하시는 것이라면 저희도 매월 전문 업체에 용역을 의뢰하여 안전점검과 보수 등을 수시로 실시하고 있으므로 마음 편하게 공부하셔도 될 것입니다 .(11 월중에도 유도등 소방시설 수선 예정 )
우리 회관은 건축한 지가 오래되어 기본 건축이 노후화 되어 2010 년도에도 내부에 약간 수선이 있었고 , 올해도 화장실 등에 대하여 수선 공사가 진행될 것입니다 . 저희 직원들은 이용자들이 불편이 없게 우리 회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하고 있으나 , 예산 등 제반문제에 한계가 있어 전반적인 수선은 어렵습니다 . 그러나 위험을 초래하거나 안전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 예상되는 시설은 우리 회관 내부에서 먼저 진단하여 안전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 충분한 답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533-6528( 도서부 ) 로 연락주시거나 이용 시 방문하여 주시면 부연 설명하겠으며 , 추운 날씨에 귀하의 건강과 가정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 |
[답변] 김금숙 2011.11.21 1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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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먼저 정읍학생복지회관에 사랑과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기해 주신 학생복지회관 답변자료는 정읍교육지원청에서 학생복지회관으로 경유를 해서 답변자료를 받다보니 답변이 늦어진점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하오니 귀하께서 양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묻고답하기 답변 자료도 오늘 복지회관이 월요일 정기휴무일이다보니 답변이 늦어질거 같아서 먼저 양해를 구하고져 말씀드리며, 추후 건의사항은 학생복지회관 묻고답하기 란을 이용해 주시면 학생복지회관에서 바로 답변을 드림으로더 신속히 처리될 것이라 사료됩니다.(빠른 답변은 학생복지회관(063-533-1875, 533-6528)로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추운날씨 건강유의하시고 댁내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정읍교육지원청 민원업무담당자 김금숙 드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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