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송풍초등학교 계약제교원(전일제강사) 채용 공고
작성자 용담중 등록일 25.06.05 조회수 29
첨부파일

송풍초등학교 공고 제2025-7

2025학년도 송풍초등학교에 근무할 전일제 강사를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

1. 채용구분 및 응모 자격

채용구분

채용인원

업무내용

계약기간

응모자격

초등교사

1

4, 5, 6학년 교과전담

2025. 6. 23.()

~

2025. 7. 18.()

20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의한 공무원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초등 (1, 2)정교사 자격증 소지자

. 명예퇴직교원, 정년퇴직교원은 명예퇴직교원, 정년퇴직교원 외 지원자가 없을 경우 채용 가능

2. 근무조건

. 임용권자: 송풍초등학교장

. 담당업무: 4, 5, 6학년 교과전담

. 계약기간: 2025. 6. 23.(). ~ 2025. 7. 18.() - 20

. 근무시간: 18시간(08:30~16:30)

. 복 무: 전북특별자치도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적용 및국가공무원복무규정준용

. 보 수: 2025년 계약제교원 운영지침 규정에 의거 지급

3. 채용의 제한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

?「국가공무원법33(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법10조의3(채용의 제한) 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 임용령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사람

?「사립학교법54조의3 5항 해당하는 사람

?「아동복지법29조의3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인 사람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 계약이 해지되어 현재 채용제한된 사람

각종 비위사건, 업무태만 등으로 인해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사람

4. 전형방법

. 1차 시험 : 서류전형(3배수)

. 2차 시험 : 면접(서류전형 합격한 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5. 제출서류

응시원서 1.(붙임1 서식,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반드시 기재)

자기소개서 1.(붙임2 서식)

미경력확인서 1.(해당자에 한함)

6.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

. 원서접수

접수기간: 2025. 6. 5.() 2025. 6. 11.() 11:00

접수장소: 방문(교무실), 송풍초등학교 전자우편, 우편(등기) 진안군 용담면 안용로 1005

접수방법: 전자우편(주소: saza7788@hanmail.net), 스캔본 제출, 면접 시 원본 제출

(중요) 신청 건이 누락되지 않도록 접수 후, 전화 연락 확인(063-433-6373)

방문 접수를 지양하며, 우편접수는 접수 마감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함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개별 통보) 예정일: 2025. 6. 11.() 14:00 이후

. 2: 면접 예정일(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일시 및 장소: 2025. 6. 12.() 14:40, 본교 1층 유러닝실(교무실 방문)

면접서류: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등을 지참해야 함

7. 합격자 발표

. 최종합격자 발표: 2025. 6. 12.() 15:00 이후(개별 통보)

.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1) 교원자격증 사본 1.

2)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3) 주민등록 초본(병적포함)(해당자에 한함) 1.

4) 최종학력증명서(졸업증명서) 1.(대학원졸업의 경우 대학원졸업증명서도 제출)

5)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

6)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

7) 마약·대마 또는 향정신성의약품 중독자가 아님을 증명하는 검사결과통보서 또는 진단서 1.

8)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또는 일반 채용신체검사서 1.

9) 호봉획정을 위한 경력증명서 1.(학원강사사실확인서 제출 시 근로소득세 납입증명서 또는 4대보험 납입확인서 등 객관적 증명자료 함께 제출)

10) 호봉획정을 위한 경력 합산신청서(모든 경력은 주당 실근무시간 확인 필수) 1.

* 기타 학교에서 요구하는 서류 일체(통장 사본, 채용계약서 등)

8. 유의사항

신규임용대기자 또는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재자(미경력 확인서 제출자 포함)는 우선 임용될 수 있습니다.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합니다.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최종합격자 외 모든 지원자는 채용서류 원본을 반환요청할 수 있음을 안내합니다.

지원자 중 사전 채용계획에 따른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송풍초등학교 (063-433-637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2025년도 마이누리샘 교육활동(요리, 드론) 강사모집 재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