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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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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학교우유급식 납품업체 모집 공고
작성자 진안공업고 등록일 17.03.16 조회수 878
첨부파일

진안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17-6

학교우유급식 공급 구매계약 공고

우리학교 우유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명 : 진안공업고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가. 학교 소재지 : 전북 진안군 진안읍 상역로 96

  나. 재적 학생수 : 195

  다. 우유급식(예상) 학생수 : 107(, 신청인원은 변경 가능)

      무상우유급식 학생수 : 미정

  라. 계약기간 : 20173~ 20182월말까지

  마. 배식시간 : 08:00 ~ 08:30

2.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할 시설설비 등

  가.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상자 및 냉장고

  . 당일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검식 및 보존식용 우유 2개 제공

3. 공급방법 : 냉동냉장차량으로 운반

4. 업체 선정방법 : 학교에서 정한 업체 선정 기준에 따라 선정

5. 제출서류

1)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

2)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

5)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6)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

7)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

8) 납품업자 건강진단결과서 및 소독필증(소독전문업체 발급) 사본 각 1.

9)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

10)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 1.(A4용지 1장 이내로 각각 작성)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날인 바람

6. 제출처 : 우리학교 행정실

7. 등록기간 : 2017. 3. 16.() 13:00 ~ 2017. 3. 22.() 16:30까지

8. 기타

  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업체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

  나. 기타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우리학교 행정실(432-323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316

진안공업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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