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강사 대체인력 최종 합격(예정)자 공고 |
|||||||||||
---|---|---|---|---|---|---|---|---|---|---|---|
작성자 | 이은정 | 등록일 | 21.12.22 | 조회수 | 520 | ||||||
진안교육지원청공고 제2021- 83호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강사 대체인력 최종 합격(예정)자 공고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강사 대체인력 채용 최종 합격예정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12월 22일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교육장
가. 제출기간: ~2021. 12. 29.(수) ~ 17:00 나. 제 출 처: 진안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다. 제출서류 및 준비물 1) 채용신체검사서 1부. 2) 통장사본 1부. 3)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범죄 전력동의서(자필서명) 1부.
가. 범죄경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결과 등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에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나. 근로계약서는 서류 제출 방문 시에 작성할 예정입니다. 다. 기타 문의사항은 진안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063-430-6272)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2년 상반기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안내 |
---|---|
다음글 | 진안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강사 대체인력 채용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