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강사 대체인력 채용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 안내 |
|||||||||||
---|---|---|---|---|---|---|---|---|---|---|---|
작성자 | 이은정 | 등록일 | 21.12.20 | 조회수 | 535 | ||||||
진안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강사 대체인력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시험 안내 진안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강사 대체인력 1차 서류 전형 합격자 명단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합격자는 2차 면접전형에 응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12월 20일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교육장
1.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2. 면접심사 일정 안내 가. 일시: 2021. 12. 21.(화) 10:00 나. 장소: 진안교육지원청 2층 정책협의실 3. 최종 합격(예정)자 발표 가. 일시: 2021.12. 23.(목) 10:00 나. 방법: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 통지 4. 기타 유의사항 가. 1차 서류심사 합격자는 시간을 엄수하여 2021. 12. 21.(화) 09:50 까지 진안교육지원청 2층 휴게실로 입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정해진 시간까지 입실하지 않을 경우 면접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 다. 시험장에는 휴대전화를 포함한 모든 전자기기를 휴대할 수 없습니다. 라. 당일 면접전형에 응시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 처리합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안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063-430-6212)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1. 12. 20.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교육장
|
이전글 |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강사 대체인력 최종 합격(예정)자 공고 |
---|---|
다음글 | 진안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강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