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강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
|||||
---|---|---|---|---|---|
작성자 | 이은정 | 등록일 | 21.12.15 | 조회수 | 535 |
첨부파일 |
|
||||
진안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강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진안교육지원청공고 제2021-81호) 1. 채용분야 및 인원: 진안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강사 대체인력 1명 2. 계약기간: 2022 . 1. 1. ~ 2022. 6. 15. (※ 원 근로자의 조기복귀, 사업변경 등으로 인한 예산감액 등의 휴직기간 변경 사유 발생 시 계약기간(단축 등) 변경될 수 있음.) 3. 원서접수기간 및 시간: 2021. 12. 16.(목) 09:00 ~ 12. 20.(월) 17:00, 점심시간(12:00~13:00) 제외 4. 원서접수방법 1) 방문접수 (진안교육지원청 2층 교육지원과 특수교육담당자) 2) 우편접수 (55422 전북 진안군 진안읍 학천변길47 교육지원과 특수교육담당자 앞, 2021. 12. 20.(월) 도착 분에 한 함) 3) 전자우편접수 ( makinghope@jbedu.kr ) |
이전글 | 진안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강사 대체인력 채용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 안내 |
---|---|
다음글 | 2022.3.1.자 진안교육지원청 공모교장심사위원회 명단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