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모집공고를 게재하고자 하는 학교는 모집공고를 이용바랍니다.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강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작성자 이은정 등록일 21.12.08 조회수 731
첨부파일

진안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강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진안교육지원청공고 제2021-80)

 

1. 채용분야 및 인원진안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강사 대체인력 1

 

2. 계약기간: 2022 . 1. 1. ~ 2022. 6. 15.

(※ 원 근로자의 조기복귀사업변경 등으로 인한 예산감액 등의 휴직기간 변경 사유 발생 시 계약기간(단축 등변경될 수 있음.)

 

3. 원서접수기간 및 시간: 2021. 12. 8.() 09:00 ~ 12. 15.() 17:00, 점심시간(12:00~13:00) 제외

 

4. 원서접수방법

 

1) 방문접수 (진안교육지원청 2층 교육지원과 특수교육담당자)

 

2) 우편접수 (55422 전북 진안군 진안읍 학천변길47 교육지원과 특수교육담당자 앞, 2021. 12. 15.(도착 분에 한 함)

 

3) 전자우편접수 ( makinghope@jbedu.kr )

이전글 2022학년도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 영재교육대상자 합격자 발표
다음글 2022.3.1.자 교장공모제 2차 심사(면접 심사) 참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