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7~9월 학부모(기자단) 연수 운영 계획 안내 |
|||||||||||||||||||||||||
---|---|---|---|---|---|---|---|---|---|---|---|---|---|---|---|---|---|---|---|---|---|---|---|---|---|
작성자 | 김태석 | 등록일 | 21.06.24 | 조회수 | 8817 | ||||||||||||||||||||
첨부파일 |
|
||||||||||||||||||||||||
2021. 7~9월 진안교육지원청 학부모(기자단)연수 운영 계획과 하반기 연수계획을 안내하오니, 많은 학부모님들이 연수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연수 일정
나. 신청방법: 우리 청 홈페이지 신청(진안교육지원청/열린마당/진안학부모교육신청) 학부모 연수 담당자 전화(☎ 430-6272) 다. 행정사항 - 학부모님들이 연수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가정통신문 발송 및 학교 홈페이지에 게시 협조 요청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연수는 취소될 수 있으며, 연수 참석시 마스크를 착용하여 주시고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참석 불가
붙임 2021. 7~9월 가정통신문 1부. 끝. |
이전글 | 2021년 '진안교육, 청렴을 부탁해' 공모전 개최 |
---|---|
다음글 | 진안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강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