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김제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교육청 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학년, 반, 이름),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면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제교육지원청, 김제시의회와 김제 창의예술 미래공간‘다움’둘러보며 김제교육 간담회 실시
작성자 오영화 등록일 24.02.27 조회수 157
첨부파일

김제교육지원청(교육장 강진순)은  227(), 시범운영을 마친 김제 창의예술 미래공간다움’(이하다움’)에서 김제시의회와 함께 김제교육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4월 개관을 앞두고 있는 다움은 지하1, 지상3층의 건축면적 2,267(690)으로 김제지역 학생들의 예술 감수성 함양 및 창의적 역량 강화를 위해 만들어진 청소년문화공간이다.

   

이날 참석한 김제시의원들에게다움의 각 공간을 설명하며 앞으로 김제지역 청소년들에게 다움이 김제교육의 공공성이 확보되고 지속 가능한 청소년 문화공간이 되어 김제교육이 활성화 되기를 기대하였으며, 특히 공휴일, 국경일에도 다움이 상시 운영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하였고 김제의 교육이 살아야 김제 미래가 있음을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또한, 2024년 적정규모학교 육성등의 김제교육 현안사업들에 대해서도 함께 공유하며 협력을 다짐하였다.

 

강진순 교육장은 적극적인 협력으로 교육과 지역이 상생하고 김제 학생들이 바른인성과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2024.3.1.자 신규교사 간담회
다음글 2024 전북미래교육 교원 역량강화 대구 IB 월드스쿨 선진학교 방문 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