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초등학교 통학구역 조정 행정예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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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형수 | 등록일 | 23.11.08 | 조회수 | 6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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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북도김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3-170호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16조의 규정에 의하여 김제시 초등학교 통학구역을 조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지역주민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행정절차법」 제46조에 의거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 11. 8. 전라북도김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제시 초등학교 통학구역 조정 행정예고 1. 취지 - 입주예정 공동주택에 대한 통학구역 설정을 통한 학부모들의 혼란 방지 - 학교통합에 따른 폐지학교 학구는 통합학교 학구로 변경 필요 - 2024학년도 어울림학교 내역 반영 -「김제시 리/동의 하부조직 운영에 관한 조례」일부개정에 따른 김제시 통/반 조정 내역 반영
2. 주요 내용 - 입주예정 공동주택에 대한 통학구역 설정 내역
- 학교 통합에 따른 학구 조정 내역
- 2024학년도 어울림학교 내역
- 김제시 통/반 조정 내역 반영
3. 적용 시기: 2024. 3. 1. 4. 공고 기간: 2023. 11. 8. ∼ 2023. 11. 28. (21일간) 5. 의견 제출 가. 위 행정예고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2023. 11. 28.(화) 18:00까지 전라북도김제교육지원청교육장(참조 행정지원과장)에게 의견제출서[붙임]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기간: 2023. 11. 8. ~ 2023. 11. 28.(21일간) 다. 제출방법: 직접방문, 우편, 모사전송(팩스), 이메일 - 우편: 김제시 요촌북로 70 전라북도김제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학생배치담당자 (우편번호 54380) - 모사전송(팩스): 063-540-2588 - 이메일: ksmass0@jbedu.kr 6. 기타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김제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063-540-2542)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의견제출서 1부.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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