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2025. 9. 1.자 교직원 연립사택 신청 및 배정 추진일정 사전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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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5.08.18 | 조회수 | 36 | ||||||||||||||||
2025. 9. 1.자 지방공무원 인사발령에 따른 교직원 연립사택 신청 및 배정 등 추진일정을 다음과 같이 사전 안내해드립니다. 1. 추진일정
2. 입주희망자 제출서류(교직원 연립사택 - 열린공간 - 자료실) - 권역별 사택 사용 허가 신청서 1부. - 주민등록초본(최근 3개월 이내 주소변동내역 포함) 1부. - 건강상 출·퇴근 여건이 극히 어려운 교직원(진단서 등) - 해당자만 제출 - 원룸 등 임대차계약서(통장거래내역 포함) - 해당자만 제출 3. 제출방법 - 인편: 고창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총무담당(연립사택 업무담당자) - 이메일: 연립사택 업무담당자(wlgp0524@jbedu.kr) 4. 기타 참고사항 - 주소지 허위기재 시 연립사택 입주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가족관사 신청을 희망하시면 신청서 제출 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5. 문의: 연립사택 업무담당자(063-560-1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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