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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2025. 9. 1.자 교직원 연립사택 신청 및 배정 추진일정 사전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5.08.18 조회수 36

2025. 9. 1.자 지방공무원 인사발령에 따른 교직원 연립사택 신청 및 배정 등 추진일정을 다음과 같이 사전 안내해드립니다.


1. 추진일정

내 용

세부일정

비 고

1

신청서 접수

2025. 8. 18.() ~ 8. 22.()까지

2

교직원연립사택운영위원회

2025. 8. 25.() 14:00

3

배정결과 발표

2025. 8. 26.() 12:00 이후

홈페이지 공개


2. 입주희망자 제출서류(교직원 연립사택 - 열린공간 - 자료실)
  - 권역별 사택 사용 허가 신청서 1부.
  - 주민등록초본(최근 3개월 이내 주소변동내역 포함) 1부.
  - 건강상 출·퇴근 여건이 극히 어려운 교직원(진단서 등) - 해당자만 제출
  - 원룸 등 임대차계약서(통장거래내역 포함) - 해당자만 제출

3. 제출방법
  - 인편: 고창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총무담당(연립사택 업무담당자)
  - 이메일: 연립사택 업무담당자(wlgp0524@jbedu.kr)

4. 기타 참고사항
  - 주소지 허위기재 시 연립사택 입주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가족관사 신청을 희망하시면 신청서 제출 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5. 문의: 연립사택 업무담당자(063-560-1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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