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고창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알림] 2025. 7. 1.자 교직원 연립사택 신청 및 배정 추진일정 사전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5.06.11 조회수 112

2025. 7. 1.자 지방공무원 인사발령에 따른 교직원 연립사택 신청 및 배정 등 추진일정을 다음과 같이 사전 안내해드립니다.

 

1. 추진일정

내 용

세부 일정

비 고

1

신청서 접수

2025. 6. 20.(금) ~ 2025. 6. 25.(수) 12:00까지

2

교직원연립사택운영위원회

2025. 6. 26.(목) 16:00

 

3

배정결과 발표

2025. 6. 27.(금) 12:00 이후

홈페이지 공개

 

2. 입주희망자 제출서류(교직원 연립사택 - 열린공간 - 자료실)

  - 권역별 사택 사용 허가 신청서 1.

  -  주민등록초본(최근 3개월 이내 주소변동내역 포함) 1.

  -  건강상 출·퇴근 여건이 극히 어려운 교직원(진단서 등) - 해당자만 제출

  -  원룸 등 임대차계약서(통장거래내역 포함) - 해당자만 제출

 

3. 제출방법

  - 인편: 고창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총무담당(연립사택 업무담당자)

  - 이메일: 연립사택 업무담당자(cha9262@jbedu.kr)

 

4. 문의: 연립사택 업무담당자(063-560-1629)


다음글 [공지] 2025년도 고창교육지원청 교직원 연립사택 관리 및 운영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