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고창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관내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봉암초] 에버랜드 체험학습
작성자 봉암초 등록일 22.05.31 조회수 7701
첨부파일

봉암초등학교 (교장 문심교)에서는 5월 26일(목)~27일(금) 1박 2일간 전교생이 용인 에버랜드로 현장체험학습을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2년 동안 실시하지 못하다가, 학생 및 학부모 설문조사 결과 80%가 넘는 찬성 의견에 힘입어 3년 만에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에버랜드로 향하는 길은 3시간이 넘는 먼 거리였으나 학생들의 얼굴에는 지친 기색보다는 설렘으로 가득했습니다에버랜드에 가서 학생들이 직접 점심 메뉴와 저녁 메뉴를 정하여 끼니를 해결하였으며놀이기구별 탑승 대기시간을 확인하여 탑승할 놀이기구 순서를 정했습니다숙소는 에버랜드 내 캐빈호스텔을 이용했고학생들은 코로나 19 이후 첫 1박 2일 여행에 설레어 쉽게 잠들지 못했습니다.

 

6학년 박 모 학생은 버스로 이동하는 시간이 조금 길었지만 에버랜드로 향하는 길이라 즐거웠어요그리고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숙소에서 자는 것도 재미있었어요졸업하기 전에 좋은 추억을 만들어서 매우 좋아요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라고 다녀온 소감을 말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학생들이 숙박형 현장체험학습을 떠날 기회가 적었는데 이번 에버랜드 체험학습을 통해 학생들이 도시문화를 경험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단체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어 유의미한 체험학습이 되었습니다. 

 

이전글 공음초 육상대회 수상을 축하합니다
다음글 【성내초】 함평 자연생태공원으로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