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고창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고창교육지원청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고창영어체험학습센터 겨울방학 영어캠프 현장체험학습 운영
작성자 전소라 등록일 24.01.12 조회수 174
첨부파일

  고창교육지원청(교육장 유승오) 영어체험학습센터에서는 112() 관내 초등학교 5학년 학생 30명을 대상으로 현장체험학습을 운영하였습니다.

 

오전에는 광주 국제롤러스케이트장을 방문하여 안전요원의 안내에 따라 다양한 코스를 통과하며 원어민선생님과 

센터 파견선생님들과 함께 롤러스케이트를 안전하게 즐기며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후에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문화원과 어린이 도서관을 방문하여 아시아의 도시와 도시를 상징하는 랜드마크를 알아보고 문화다양성을 주제로 한 전시를 체험하며 상상력과 창의성을 키우는 문화여행을 체험하였습니다. 각국의 어린이 자료를 열람하며 아시아인으로서 정체성을 갖는 시간이 되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유승오 교육장은캠프 현장체험학습을 통해 다양한 해외문화 체험 및 영어 학습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팀워크를 통한 타인 존중과 배려 등 인성교육도 함께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학생들을 격려하였습니다.

 

이번 현장체험학습에서 원어민 선생님들과 함께 하는 스포츠활동과 다양한 체험을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고취하고 영어 학습동기 부여가 되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전글 2023 고창영어체험학습센터 겨울 방학 영어캠프 개최
다음글 제4회 고창 교육거버넌스위원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