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고창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고창교육지원청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 2023년 상반기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작성자 강하현 등록일 23.01.25 조회수 4313
첨부파일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관장 백영진)에서는 초등학생의 창의력 향상과 학부모와 지역주민의 건전한 여가생활을 위해 2023년 교육프로그램 강좌를 개설하여 3월부터 운영한다. 

 

초등학생 대상으로 놀이와 창작활동 중심의 강좌를 개설하였다. ▲모양 어린이 독서회, ▲꾸러기 메타인지 책놀이, ▲그림책과 소통하는 토탈공예, ▲나는야 예술가 캘리 등 총 4개 프로그램이 있다. 

학부모와 지역주민 대상으로 자기계발과 여가생활에 도움을 주는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며 ▲어디서든 가볍게 어반스케치, ▲상상+ 3D프린팅펜지도사 등 2개 프로그램을 개설한다.

상반기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기간은 2월 1일(수)부터 2월 9일(목)까지이며 고창교육지원청 배움나눔관에서 운영한다.

 

백영진 관장은 “통합적 공간혁신 사업으로 인한 도서관 임시휴관으로 이용자들에게 불편함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보다 나은 독서 환경 조성을 위해 널리 양해해주시기 바란다.”며, “휴관 기간 중에도 도서관에서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교육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 누리집(https://lib.jbe.go.kr/gcplib)에서 확인 가능하다.(문의전화: 563-2720)

 

이전글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 2023년 맞춤형 학교도서관 지원 사업 운영
다음글 고창교육지원청 2023년 설 명절 지역 돌봄센터 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