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고창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고창교육지원청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년도 마음울림 고창어린이중창단 『작은음악회』 개최
작성자 김종욱 등록일 22.12.22 조회수 4374
첨부파일

고창교육지원청,

마음울림 고창어린이중창단 작은음악회주최

< 동심으로의 여행,  네 번째 이야기 >

 

  전라북도 고창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주)이 주최하는 2022년도 마음울림 고창어린이 중창단 작은음악회가 127일 수요일 고창교육지원청에서 개최됐다.

  관내 초등학생들로 구성된 중창단은 세 분의 지도 선생님들과 학부모님들의 전폭적인 관심과 지도하에 그동안 갈고닦은 노래 실력과 끼를 발산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학부모와 교직원들은 이 음악회를 통해 마음이 움직이는(動心) 노래로 어린 시절(童心)로 떠나보고, 같은 마음(同心)으로 공감하는 시간을 보냈다. 현장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아이들의 아름다운 노래가 우리의 지친 마음에는 휴식을, 무뎌진 마음에는 떨림과 울림을 느끼게 해준다며 자녀와 함께 함박웃음을 지으며 말했다.

  김영주 교육장은 음악을 통해 학생들은 협동심과 문화감수성을 함양할 수 있다.”앞으로도 고창 어린이들에게 문화예술 활동의 참여기회 제공과 음악 활동을 통한 문화예술 역량강화 및 자긍심 함양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마음울림 고창어린이중창단은 관내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매년 3월초에 신규단원을 모집하며, 모집요강 및 응시원서는 고창교육지원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고창교육지원청 통학버스용 자동 심장 충격기(AED) 설치
다음글 2022년 위(Wee)센터 교원연수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