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고창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고창교육지원청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 애칭 공모 결과 '세꿈' 선정
작성자 강하현 등록일 22.10.11 조회수 4153
첨부파일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 애칭 공모 결과 '세꿈' 선정 >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관장 김혜영)은 애칭 공모 결과 '세꿈'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통합적 공간 혁신 사업과 더불어 어린이와 청소년의 도서관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자 추진하였으며, 10월 5일(수) 애칭 선정위원회 회의를 거쳐 최종 당선작이 선정되었다.

 

  '세꿈'은 세상의 모든 꿈을 꾸고 이룰 수 있는 책들이 모인 곳을 의미한다. '꿈을 이룬다'는 미래지향적 표현이 도서관이 추구하는 운영 목표와 부합하며, 어린이·청소년 도서관에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애칭은 공간 혁신 사업 인테리어 디자인에 반영하고, 누구나 쉽게 부를 수 있도록 도서관 홍보에 널리 활용할 예정이다.

 

  1차 심사를 거쳐 선정된 5개의 후보작 응모자에게는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장상을 수여하며, 우수작 응모자 4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최종 당선작 응모자 1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부상으로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김혜영 관장은 "이번 애칭 공모에 많은 학생과 지역주민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교육청 소속 도서관으로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독서문화공간 '세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전화: 563-2720)

이전글 고창교육지원청, 군의원 초청 교육사업 설명회 개최
다음글 고창교육지원청, 더불어 미래를 여는 전북교육 속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