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고창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고창교육지원청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 애칭 공모
작성자 강하현 등록일 22.09.02 조회수 3081
첨부파일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 애칭! 공모

새롭게 바뀌는 도서관에 여러분의 "애정"을 가득 담은 "애칭"을 지어주세요!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관장 김혜영)에서는 통합적 공간 혁신 사업으로 향후 새롭게 바뀌는 도서관에 어울리는 애칭을 공모한다. 응모기간은 95()부터 918()까지이며,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 이용자 및 고창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명칭은 1차 심사를 거쳐 5개의 후보작이 선정되고, 5개의 후보작에 대해서는 922()부터 930()까지 지역주민 대상 선호도 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후 2차 심사를 거쳐 최종 당선작이 선정되며, 최우수작 1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우수작 4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응모 방법은 도서관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게시판에 업로드하거나, 팩스(063-561-3600)로 제출하면 된다. 기기 사용이 어려운 경우 도서관 사무실에 방문하여 작성 후 제출도 가능하다.

김혜영 관장은 어린이와 청소년의 도서관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자 애칭 공모를 추진하게 되었으니, 많은 학생 및 지역주민이 관심을 가지고 지역의 특성 및 상징성을 반영한 참신한 애칭을 응모하여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 애칭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 누리집(https://lib.jbe.go.kr/gcplib)에서 확인 가능하다.(문의전화: 563-2720)

이전글 전라북도교육청고창도서관, 학교도서관 독서문화행사 지원 활성화
다음글 2022. 고창교육지원청 하계방학 중 합동교외생활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