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상반기 행정대체(시설관리) 채용 공고 |
||||||||||||||||||||||||||||||||||||||||||||||||||||||||||||||||||||||||||||||||||||||||||||||||||||||||||||||||||||||||||||||||||||||||||||||||||||||||||||||||||||||||||||||||||||||||||||||||||||||||||||||||||||||||||||||||||||||||||
---|---|---|---|---|---|---|---|---|---|---|---|---|---|---|---|---|---|---|---|---|---|---|---|---|---|---|---|---|---|---|---|---|---|---|---|---|---|---|---|---|---|---|---|---|---|---|---|---|---|---|---|---|---|---|---|---|---|---|---|---|---|---|---|---|---|---|---|---|---|---|---|---|---|---|---|---|---|---|---|---|---|---|---|---|---|---|---|---|---|---|---|---|---|---|---|---|---|---|---|---|---|---|---|---|---|---|---|---|---|---|---|---|---|---|---|---|---|---|---|---|---|---|---|---|---|---|---|---|---|---|---|---|---|---|---|---|---|---|---|---|---|---|---|---|---|---|---|---|---|---|---|---|---|---|---|---|---|---|---|---|---|---|---|---|---|---|---|---|---|---|---|---|---|---|---|---|---|---|---|---|---|---|---|---|---|---|---|---|---|---|---|---|---|---|---|---|---|---|---|---|---|---|---|---|---|---|---|---|---|---|---|---|---|---|---|---|---|---|---|---|---|---|---|---|---|---|---|---|---|---|---|---|---|---|
작성자 | 이백초 | 등록일 | 21.12.21 | 조회수 | 538 | |||||||||||||||||||||||||||||||||||||||||||||||||||||||||||||||||||||||||||||||||||||||||||||||||||||||||||||||||||||||||||||||||||||||||||||||||||||||||||||||||||||||||||||||||||||||||||||||||||||||||||||||||||||||||||||||||||||
첨부파일 |
|
|||||||||||||||||||||||||||||||||||||||||||||||||||||||||||||||||||||||||||||||||||||||||||||||||||||||||||||||||||||||||||||||||||||||||||||||||||||||||||||||||||||||||||||||||||||||||||||||||||||||||||||||||||||||||||||||||||||||||
이백초등학교 공고 제2021 - 22호
2022년도 상반기 이백초등학교 시설관리직을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
? 신분: 행정대체(시설관리직) ? 채용예정기간: 2022 1. 1. ~ 6. 30. - 계약기간 만료 시 계약이 종료됨 - 계약기간 중 공무원이 발령·배치되었을 때에는 계약이 종료됨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무기계약 대상자 아님 - 계약기간 중 결격사유 확인 시 고용관계 종료 -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거나 미달되더라도 합격기준에 미달한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응시인원이 채용 예정 인원에 미달할 경우 재공고를 할 수 있음 ? 근무시간: 주 5일(주40시간), 1일 8시간(휴게시간 1시간 미포함) ※ 오전 08:00~12:00, 휴게시간 12:00~13:00, 오후 13:00~17:00 (학교 일정에 따라 근무시간 변경될 수 있음) ? 지급예정 보수: 월정액 1,914,440원(일급단가: 73,280원) ※ 급식비 별도 지급: 월140,000원[1개월 미만 근로자의 경우 실제 근무일수(출근일) 기준 일할계산] ※ 후생복지: 4대보험 가입 -『전라북도교육청 행정대체인력 운영 계획』에 따름 -『근로기준법』 및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준용
?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제16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다른 법령에 의하여 응시 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아동복지법」제29조의3 및 같은법 시행령 제26조의5의 규정에 의한 교육 등에 취업제한 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2년 이내의 건강검진 결과서 또는 채용신체검사서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고용상 연령차별금지 및 고령자고용촉진에 관한 법률」제16조(우선 고용직종의 고용)에 따른 최종(면접)시험일 기준 만60세 이상의 고령자 ? 주민등록상의 주소지가 공고일 전일부터 채용일(계약체결일)까지 전라북도 남원시로 되어 있어야 하며, 동 기간 중 주민등록 말소 사실이 없어야 함 ※ 우대사항: 학교 근무경험 및 시설관련 자격증 소지자(기계, 소방설비, 전기 등)
1. 서류 접수 ? 접수기간: 2021. 12. 22.(수) ~ 12. 24.(금) 16:00 ※ 평일 접수시간: 09:00~16:30(단, 접수 마감일은 16:00) ? 접수장소: 이백초등학교 행정실 ? 접수방법: 접수기간 중 평일의 근무시간 내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작성 . 구비하여 제출 <우편접수 불가> 2. 면접심사 ? 대 상: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응시 요건 적격) ※ 1차 서류 전형 합격자 개별 통지: 2021. 12. 27.(월) 16:00 이후 ? 일 시: 2021. 12. 29.(수) 14:00(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안내) ※ 응시자는 면접시험 20분 전까지 도착 ? 장 소: 이백초등학교 본관 2층 영어체험실(대기장소: 2층 다목적실) 3. 최종합격자 발표 ? 일 시: 2021. 12. 29.(수) 16:00 이후 ? 방 법: 홈페이지 공고(개별연락은 하지 않음)
1. 서류 접수 ? 응시원서 1부(붙임 양식) ? 자기소개서 1부(붙임 양식) ? 주민등록초본 1부(주민등록등본상 주소지 확인용) ※ 공고일 이후 발급된 것,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표시로 발급 ? 시설 관련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원본 지참 ? 교육기관 근무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공립 유치원 및 공.사립 초·중·고등학교 시설 관리 업무 경력에 한함 2. 최종합격자 ? 최근 2년내의 건강검진 결과서 또는 채용신체검사서 1부. ?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부. ? 결격사유 조회동의서 및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부. ? 채용결격 부존재 확인서 1부.
? 최고득점자를 선정함 ? 동점자 발생 시 생년월일이 늦은 자를 합격자로 함 ? 최종 합격된 자의 임용포기, 합격취소, 채용결격사유 확인, 채용 후 즉시 퇴직, 관계 서류 미제출 등의 사유로 결원이 발생한 경우,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함 ?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을 경우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실시함
? 응시자격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자 및 채용결격자 ? 1차 서류심사 합격자 중 제출서류의 내용이 응시원서에 기재한 내용과 다르거나 미제출한 자 ? 최근 2년내 건강검진 결과서 또는 채용신체검사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
? 응시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착오, 구비서류 미비 및 공고내용의 불이행,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에 의거 최종합격자 발표 후 1개월 내에 제출서류 반환요청이 있는 경우 제출된 서류를 반환하고,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을 경우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면접시험 응시자는‘접수증’및‘신분증(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등)’을 지참하여 지정된 시간까지 면접시험 장소에 비치된 등록부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최종 합격된 자의 임용포기, 합격취소, 채용결격사유 확인, 채용 후 즉시 퇴직, 관계 서류 미제출 등의 사유로 결원이 발생한 경우,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합니다. ? 모든 응시자는 개인별 마스크(KF94)를 착용하고(마스크는 개인이 준비하고, 여분 1매 별도 지참), 시험장 입실 전 체온 측정 및 손소독제 사용 후 입실을 원칙으로 하며, 마스크 미착용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응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채용절차법」제11조 따라 공고문에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백초등학교 행정실(☎635-952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응시원서(양식) 1부. 2. 자기소개서(양식) 1부. 3. 채용서류 반환 청구 고지 1부. 4.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1부. 끝. 2021년 12월 21일 이 백 초 등 학 교 장 [붙임 1]
----------------------------- 접 수 증 ----------------------------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워드 또는 응시자 본인의 필체로 작성하여 제출 2.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 『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주소: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히 기재 ② 경력사항 - 교육기관, 공공기관 등 근무경력을 기재 - 경력사항 증빙자료 원본 제출 또는 원본대조필 후 사본 제출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③ 자격.면허: 해당 자격증명 또는 해당 자격증 사본 제출 - 응시원서 제출시 원본 지참 ④ 응시번호: 빈칸 [붙임 2]
[붙임 3]
??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는 이미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 우리학교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2022. 1. 12.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 학교로 팩스(063-635-4702) 또는 우편[(우 55722) 전북 남원시 이백면 평촌길 30 이백초등학교 행정실]으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 이백초등학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1년 1월 12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반환하지 않은 채용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할 예정입니다. ※ 문의사항은 이백초등학교 행정실(063-635-952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년 12월 21일 이백초등학교장 [붙임 4]
|
이전글 | [안내] 2022학년도 중학교 무시험 진학 재배정 계획 |
---|---|
다음글 | 전라북도교육청학생수련원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 채용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