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필독] 본 페이지에 게시하고자 할 경우, 기관(학교) 대표 아이디로 접속하여 게시합니다.
[군산부설초] 2025 푸른소리 어머니합창단 발대식
좋아요:0
작성자 군산부설초 등록일 25.04.30 조회수 123
첨부파일

"음악속에 행복하며 자녀들과 함께 꿈을 꾸는"

2025 군산부설초 푸른소리 어머니합창단 발대식

 

전주교육대학교군산부설초등학교(교장 김신철) 어머니합창단의 발대식이 430() 정보교육실에서 열렸습니다. 교장선생님은 어머니합창단의 발대식을 축하하며 김동진 곡 저 구름 흘러가는 곳을 노래선물을 전해 주었습니다. 본 발대식은 합창단 지휘자 및 많은 합창단원이 참석한 가운데 더욱 따뜻하고 감동적인 분위기 속에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군산부설초 푸른소리 어머니합창단은 합창 활동을 통하여 즐거운 노래를 즐겨 부름으로써 삶의 의미와 행복을 찾을뿐더러 학교 홍보에도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2024 군산부설초 뮤직페스티벌에서도 나하나 꽃피어’, ‘가족이라는 그 이름’. ‘깊은 밤을 날아서라는 곡으로 아름다운 노랫말과 맑은 목소리로 무대를 빛내주었습니다.

2025학년도에도 열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통해 합창의 전문성을 키워 나가며 뮤직페스티벌과 같은 교내 행사에서 본교 학생들에게 아름다운 노래를 선물해 줄 예정입니다.

 

2025 군산부설초 푸른소리 어머니 합창단은 수준 높은 노래를 위해 돌아오는 5월 첫 주에 연습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통하여 학교의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고, 급식 모니터링 등 많은 교육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2025 어머니합창단 지휘에는 김진 선생님, 신임 회장에는 배O원 어머니, 총무에는 정O원 어머니, 반주는 조O정 어머니, 40여명의 어머니 합창단원이 참여합니다.

 

김신철 교장선생님은 어머니합창단 활동이 군산부설 예술교육의 다양한 음악적 경험에 이바지하며 학교를 사랑하고 생활이 긍정적으로 변하며 자녀들과 함께 꿈을 꾸는 의미 있고 멋진 어머니합창단 활동을 기대한다고하셨습니다.


다음글 [군산부설초]한마음 스포츠 festiv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