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룡초등학교에서는 아래와 같이 2025학년도 연극 활동을 지도할 우수한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 연극(1명) 2. 운영 방법 가. 기간: 매주 월·화요일, 09:00~14:40(교육과정 운영 일정에 준함), 2025.8.18.~10.28 나. 세부 운영 내용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1~6학년 총 115시간 라. 강사료: (시간당) 35,000원 3. 모집 세부 사항 순 | 절차 | 일 정 | 비 고 | 1 | 공고 및 응모 | 2025.7.3.(목) ~ 2025.7.9(수) 12:00 | ? 미룡초등학교 홈페이지 ? 전북도교육청 홈페이지 ? 군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 ? 접수방법: 인편(본교 교무실) 및 메일 miryongschool@daum.net | 2 | 1차 서류 평가 | 2025.7.10.(목) 15:00 ~ | ? 평가: 강사선정위원회 ? 1차 제안서 평가 결과 개별통보 (7월 11일, 14:30 개별통보함) | 3 | 2차 면접 평가 | 2025.7.14.(월) 15:00 ~ | ? 평가: 강사선정위원회 ? 장소: 미룡초 교무실 ※ 모든 면접 대상자가 해당 날짜에 면접 평가에 참여할 수 없는 경우 날짜 조정 가능 ※ 대면 참석이 불가능한 경우 비대면 면접 평가 가능 | 4 | 심사결과 발표 | 2025.7.17.(목) 14:30~ | ? 합격자 발표 ? 개별 통지 | 5 | 계약서 작성 | 2025.7.21.(월) 14:00~ | ? 장소: 미룡초 행정실 ? 계약기간 협의(2025년 이내) | 4.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성격, 인성, 전과 기록 등)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라.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5. 제출 서류 (붙임의 양식을 활용하여 제출) 가.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양식1] 1부 1) 이력서[양식2], 최종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각 1부 2)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양식3] 1부 나.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양식4] 1부 다. (합격 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양식5] 1부 라. (합격 시) 성범죄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양식6] 1부 마. (합격 시) 채용신체검사서 1부, 통장 사본 1부, 주민등록증 사본 1부 6.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0점 처리함)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1차 제안서 평가 실시 후 면접 대상자는 개별통보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라. 최종합격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 다음 순위자와 계약을 진행할 수 있음 마. 탈락한 응시자 채용 서류에 반환청구 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교무실(467-684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7. 3. 미룡초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