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1 김제발명교육센터 여성발명창의교실 대상자 명단 |
|||||||||||||||||||||||||||||
---|---|---|---|---|---|---|---|---|---|---|---|---|---|---|---|---|---|---|---|---|---|---|---|---|---|---|---|---|---|
작성자 | 박유나 | 등록일 | 21.08.31 | 조회수 | 492 | ||||||||||||||||||||||||
첨부파일 |
|
||||||||||||||||||||||||||||
2021 김제발명교육센터 여성발명창의교실 대상자 명단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부모, 교직원께서는 연수에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운영개요
나. 행정사항 1) 신청 시 1~3회의 전 과정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하며, 운영내용은 코로나-19 및 기관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변경사항은 해당 학부모, 교직원에게 별도 안내) 2) 신청자 중 학부모, 김제교육지원청 직원은 발명교육센터에서 별도 안내 예정 3) 교직원의 여비는 본 기관에서 지급하지 않으므로 소속기관에서 처리 4) 코로나-19 예방수칙과 행동수칙 준수 5) 마스크 반드시 착용, 김제교육지원청 1층에서 발열검사 및 손소독 후 입실 붙임 2021 김제발명교육센터 여성발명창의교실 대상자 명단 1부. 끝. |
이전글 | [신청] 2021 발명교육센터 창의발명인재프로젝트 운영계획 |
---|---|
다음글 | [신청] 2021 김제발명교육센터 여성발명창의교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