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김제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교육청 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학년, 반, 이름),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면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제특수교육지원센터 [장애인권 N행시] 공모전 성공리에 마쳐
작성자 이봉준 등록일 22.11.18 조회수 1680
첨부파일

김제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현정) 특수교육지원센터는 2022.9.28.().~2022.11.14.()까지 장애 인권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인식의 개선을 위한장애인권 N행시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제 관내 중학교 8개교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총 223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장애인권 N행시장애 인권과 관련된 제시어들을 N행시로 표현하여 장애인권에 대한 올바른 용어와 장애인식개선 활동을 유도하고 필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진행하였다.

 

1차 심사를 통한 우수작품을 선정된 작품을 사업 공동주관인 김제교육지원청,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전라북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의 각 로비에 전시하여 투표심사를 진행하여 수상작을 선정하여 시상과 함께 소정의 상품을 제공했다.

 

김현정 교육장은장애인권 N행시사업을 통해 학생들이장애인권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장애인식개선에 대한 이해와 필요성을 느낄 수 있는 행사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장애인권 N행시사업은 제7편견없는 마음이음프로젝트TF팀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김제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전라북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가 공동주관한다.

이전글 2022 디지털역량강화 연수(3~5차)
다음글 2022. 원어민영어보조교사 및 영어회화전문강사 워크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