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김제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교육청 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학년, 반, 이름),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면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관내 유·초·중·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장 대상으로 2021년 하반기 학교운영위원장 연수 실시
작성자 박나라 등록일 21.12.16 조회수 4164
첨부파일

김제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현정)은 지난 2021년 12월 2일 김제지역 공·사립 유·초·중·고 학교운영위원장을 대상으로 연수를 실시하였다.

 

연수에 참여한 학교운영위원장들은 올해로 개관 5주년을 맞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곡동 청소년문화의집 「야호센터」를 방문하여 야호센터 개관부터 지금까지의 과정, 주요 사업 및 철학에 대해 김천응 교육기획위원의 설명을 듣고 야호센터 시설 곳곳의 의미에 대해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고영선 김제시학교운영위원협의회장은 “오늘 연수가 김제청소년자치문화공간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현정 교육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도 참석해주신 학교운영위원장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달하며 “다양한 연수로 학교운영위원들과의 의사소통을 강화해 교육만족도를 높일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가칭]김제청소년자치복합문화센터 명칭 결정 안내입니다.(2023년 3월 개관 예정)
다음글 김제동초 통학로에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김제교육지원청, 안전속도 5030 캠페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