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강사료 순 | 프로그램명 | 모집인원 | 수강요일 | 강의시간 (45분) | 수강인원 | 시간당 강사료(원) *도서 및 재료비는 별도 | 비고 | 1 | 수학1-가(1학년) | 1 | 월, 수 | 16:00-16:45 | 18 | 45,000 | | 2 | 수학2-가(2학년) | 월, 수 | 16:50-17:35 | 17 | 45,000 | 3 | 수학1-나(1학년) | 화, 목 | 16:00-16:45 | 15 | 45,000 | 4 | 수학2-나(2학년) | 화, 목 | 16:50-17:35 | 14 | 45,000 | 5 | 수학3(3학년) | 1 | 월, 수 | 16:00-16:45 | 20 | 45,000 | | 6 | 영어3(3학년) | 1 | 월, 수 | 16:00-16:45 | 10 | 45,000 | | 7 | 영어1-가(1학년) | 월, 수 | 16:50-17:35 | 18 | 45,000 | 8 | 영어1-나 | 화, 목 | 16:00-16:45 | 15 | 45,000 | 9 | 한국사2(2학년) | 1 | 월, 수 | 16:00-16:45 | 14 | 45,000 | | 10 | 과학2(2학년) | 1 | 월, 수 | 16:00-16:45 | 13 | 45,000 | | 11 | 과학3(3학년) | 1 | 화, 목 | 16:50-17:35 | 15 | 45,000 | | 12 | 일본어(1-3학년) | 1 | 화 | 16:00-17:35 | 8 | 45,000 | 1학기 14회, 1회시 2시간 진행 | 13 | 농구A(1-3학년) | 1 | 월, 수 | 16:00-16:45 | 16 | 45,000 | | 14 | 농구B(1-3학년) | 월, 수 | 16:50-17:35 | 20 | 45,000 | 15 | 첼로 | 1 | 월, 수 | 18:35-20:10 | 5 | 45,000 | 1학기 26회, 1회시 2시간 진행 | 16 | 바이올린 | 1 | 월, 수 | 18:35-20:10 | 11 | 45,000 | 17 | 가야금 | 1 | 월, 수 | 18:35-20:10 | 8 | 45,000 | 18 | 플루트 | 1 | 월, 수 | 18:35-20:10 | 6 | 45,000 | 19 | 미술 | 1 | 월, 수 | 18:35-20:10 | 9 | 45,000 | 20 | 기타1(1학년) | 1 | 화, 목 | 18:35-20:10 | 10 | 45,000 | 1학기 27회, 1회시 2시간 진행 | 21 | 기타2(2학년) | 1 | 화, 목 | 18:35-20:10 | 12 | 45,000 | 22 | 음식인문학 | 1 | 화, 목 | 18:35-20:10 | 13 | 45,000 | 23 | 댄스 | 1 | 화, 목 | 18:35-20:10 | 8 | 45,000 | 24 | 피아노 | 1 | 화, 목 | 18:35-20:10 | 9 | 45,000 | 25 | 목공 | 1 | 화, 목 | 18:35-20:10 | 11 | 45,000 | 26 | 사물놀이 | 1 | 화, 목 | 18:35-20:10 | 9 | 45,000 |
※ 강사료 책정은 시간당 45,000원(교통비 포함)이며, 수강인원과 상관없음. ※ 요일 조정불가, 운영시간, 교육장소, 반편성은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학사일정 변경이나 강사의 개인적 사유로 휴강시 보강이 원칙임. ※ 방과후 일수는 1학기 기준 월,수 방과후 26회, 화,목 방과후 27회정도이며, 일본어는 14회 정도임. ※ 코로나19 등으로 인하여 학교 교육과정 운영이 ‘등교 중지’ 되는 경우 방과후학교 운영도 중지됨. 2. 모집 세부 사항 가. 계약 기간 : 2022년 3월 2일(수)~2022년 12월 23일(금) * 2학기 방과후학교 강좌 폐강시 계약 자동 종료됨. 나. 공모 일정 세 부 일 정 | 비 고 | 공고 | 2022.01.27.(목)~2022.02.08.(화) |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김제교육지원청 홈페이지-방과후학교지원센터-자료실 -전라북도교육청 방과후학교지원센터 모집공고 | 서류접수 | 2022.01.27.(목)~2022.02.08.(화) 16:00 까지 | -접수처 : 전자우편 jps5443131@hanmail.net (제이피에스5443131 한메일) | 제안서 심사 | 2022.02.09.(수) | * 1차 평가(제안서 평가) -강사 자격, 강사경력, 운영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소개서 평가 등), 교재 및 컨텐츠의 적정성 등 -모집인원의 3배수 선정 후 문자메세지로 개별 통보 (1명 지원 시 적합 여부 확인) -1차 통과자 화상 면접 일정 개별 통보 | 운영능력 심사 | 2022.02.10.(목)~02.11.(금) 09:00 ~ 17:00 -화상 면접(Zoom 등) | -1차 제안서 평가 결과 선정자 면접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가 1명이더라도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기준에 부합하지 못하는 경우 불합격될 수 있음) -화상면접 순서는 접수번호 순서로 진행 ※ 면접: 10분 이내 -면접 대상자로 선정되었으나 당일 해당과목 면접 시간까지 참석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자격이 상실됨 ※ 수업 시연은 면접자가 원하는 경우 시연함 | * 2차 평가(운영능력 평가) -전문성, 평가 관리, 학생 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2.02.14.(월) 14:00 이후 | -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최상위 득점 지원자가 합격을 포기할 경우 차상위 득점 지원자 합격 처리) | ※ 1차 제안서 판단 후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 계약 이후 같은 강좌 시간에 타 기관 중복 응시 불가함 |
다. 개인위탁 심사 기준 제안서 평가항목 | 배점 | 1. 강사자격 | *전공 이수 여부 *관련 자격 및 면허 | 0~20 | 2. 강사경력 | *관련 프로그램 운영 경력 *활동 경력의 다양성과 전문성 *개인 수상 실적 및 아동지도 실적 | 16~20 | 3. 운영계획 | *프로그램 세부 계획 및 구성 - 강좌목표 - 주요교육 내용 - 주요강의 방법 - 평가방법 | 16~20 | 4. 적합성 | *자기소개서 평가 - 방과후학교 이해도 - 생활태도와 열정 - 학생에 대한 이해와 사랑 - 사명감 등 | 16~20 | 5. 교재·컨텐츠 | *교재 및 컨텐츠 선정의 적정성 - 내용구성의 충실도 - 프로그램과 내용의 적합성 - 학년과 수준을 고려한 선정 *도서구입비, 재료구입비 책정의 합리성 | 16~20 |
프로그램 운영능력 평가항목 | 배점 | 1. 전문성 | *프로그램 내용에 대한 전문적 지식 *프로그램 활동 지도능력 *학습자의 능력과 수준을 고려한 프로그램 운영 | 16~20 | 2. 평가 관리 | *평가 및 피드백 운영 | 16~20 | 3. 학생 관리 | *학생 특성에 대한 이해 정도 *학생 관리(학습, 출결관리) 및 생활지도 능력 *안전관리 및 안전사고 예방지도, 문제 발생 시 대처능력 | 16~20 | 4. 의사소통 | *학생·학부모 및 교직원과의 소통능력 | 16~20 | 5. 태도 | *책임감, 품성, 청렴, 자발성과 창의성 등 | 16~20 |
3.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자격증 소지자로 올바른 교육관을 가지고 있는 자 나.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으며 본교 방과후학교 운영에 헌신할 수 있는 자 (정치적 중립을 유지하며 운영 방침 및 요구사항에 적극적인 협조, 특히 학생 관리 철저로 학부모 민원 충실히 대처) 다. 강사 송출 업체 소속이 아닌 자로 계약 기간 동안 법령상 지속적으로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자 라. 본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에 맞추어 강의가 가능한 자(학교가 제시한 시간은 강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없음) 마.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바.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4. 방과후학교 외부강사의 주요업무 가. 교장.교감 및 담당자의 지시와 감독 아래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나. 해당 과목 대상 학생의 교육: 해당 과목 지도, 안전 보호 및 안전 생활 지원 다. 사용 교실 관리, 학생 보호.선도, 학생 생활지도 5. 제출 서류 가. 응모 시 제출 서류 1) 본 공고에 첨부된 [서식1 ~ 서식3] 서류 일체 각 1부씩 ※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 [서식4 ~ 서식6]은 최종 선정자로 결정된 후, 계약 직전 제출(우편 혹은 인편 제출) 나. 계약 시 추가 제출 서류 1)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중 택1 2)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3) 통장사본 1부 ※ 위 제출서류에 부적합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계약을 취소 또는 해지할 수 있음. 6.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기재 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나. 제출된 서류 중 불합격된 지원자의 서류는 반환함. ※ 합격발표 후 1주일 이내에 찾아가지 않으면 폐기 처분함. 다. 학교장과 1:1 계약이며 영리 업체(위탁업체, 용역업체, 학원 등)에 소속된 사람은 본교와 이중 계약체결을 할 수 없음. 추후 이 사실이 발견되었을 경우 계약을 취소함. 라. 선정자가 계약 포기 시 심사집계 결과 차순위자로 계약을 추진함. 마.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에 준함. ※ 자세한 사항은 지평선중학교 방과후학교 담당에게 문의 바람. (☎ 교무실: 544-3131) 2022. 01. 27. 지 평 선 중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