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김제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관련부서 : 유초등교육담당    ▶ 담당자 : 엄영실   ▶ 전화번호 : 063-540-9821

2022학년도 지평선중학교 방과후학교(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지평선중 등록일 22.01.27 조회수 568
첨부파일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강사료

프로그램명

모집인원

수강요일

강의시간

(45)

수강인원

시간당 강사료()

*도서 및 재료비는 별도

비고

1

수학1-(1학년)

1

,

16:00-16:45

18

45,000

2

수학2-(2학년)

,

16:50-17:35

17

45,000

3

수학1-(1학년)

,

16:00-16:45

15

45,000

4

수학2-(2학년)

,

16:50-17:35

14

45,000

5

수학3(3학년)

1

,

16:00-16:45

20

45,000

6

영어3(3학년)

1

,

16:00-16:45

10

45,000

7

영어1-(1학년)

,

16:50-17:35

18

45,000

8

영어1-

,

16:00-16:45

15

45,000

9

한국사2(2학년)

1

,

16:00-16:45

14

45,000

10

과학2(2학년)

1

,

16:00-16:45

13

45,000

11

과학3(3학년)

1

,

16:50-17:35

15

45,000

12

일본어(1-3학년)

1

16:00-17:35

8

45,000

1학기 14,

1회시 2시간 진행

13

농구A(1-3학년)

1

,

16:00-16:45

16

45,000

14

농구B(1-3학년)

,

16:50-17:35

20

45,000

15

첼로

1

,

18:35-20:10

5

45,000

1학기 26,

1회시 2시간 진행

16

바이올린

1

,

18:35-20:10

11

45,000

17

가야금

1

,

18:35-20:10

8

45,000

18

플루트

1

,

18:35-20:10

6

45,000

19

미술

1

,

18:35-20:10

9

45,000

20

기타1(1학년)

1

,

18:35-20:10

10

45,000

1학기 27,

1회시 2시간 진행

21

기타2(2학년)

1

,

18:35-20:10

12

45,000

22

음식인문학

1

,

18:35-20:10

13

45,000

23

댄스

1

,

18:35-20:10

8

45,000

24

피아노

1

,

18:35-20:10

9

45,000

25

목공

1

,

18:35-20:10

11

45,000

26

사물놀이

1

,

18:35-20:10

9

45,000

강사료 책정은 시간당 45,000(교통비 포함)이며, 수강인원과 상관없음.

요일 조정불가, 운영시간, 교육장소, 반편성은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학사일정 변경이나 강사의 개인적 사유로 휴강시 보강이 원칙임.

방과후 일수는 1학기 기준 월,수 방과후 26, ,목 방과후 27회정도이며, 일본어는 14회 정도임.

코로나19 등으로 인하여 학교 교육과정 운영이 등교 중지되는 경우 방과후학교 운영도 중지됨.

2. 모집 세부 사항

. 계약 기간 : 202232()~20221223()

* 2학기 방과후학교 강좌 폐강시 계약 자동 종료됨.

. 공모 일정

세 부 일 정

비 고

공고

2022.01.27.()~2022.02.08.()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김제교육지원청 홈페이지-방과후학교지원센터-자료실

-전라북도교육청 방과후학교지원센터 모집공고

서류접수

2022.01.27.()~2022.02.08.() 16:00 까지

-접수처 : 전자우편 jps5443131@hanmail.net

(제이피에스5443131 한메일)

제안서 심사

2022.02.09.()

* 1차 평가(제안서 평가)

-강사 자격, 강사경력, 운영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소개서 평가 등), 교재 및 컨텐츠의 적정성 등

-모집인원의 3배수 선정 후 문자메세지로 개별 통보

(1명 지원 시 적합 여부 확인)

-1차 통과자 화상 면접 일정 개별 통보

운영능력 심사

2022.02.10.()~02.11.() 09:00 ~ 17:00

-화상 면접(Zoom )

-1차 제안서 평가 결과 선정자 면접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가 1명이더라도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기준에 부합하지 못하는 경우 불합격될 수 있음)

-화상면접 순서는 접수번호 순서로 진행

면접: 10분 이내

-면접 대상자로 선정되었으나 당일 해당과목 면접 시간까지 참석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자격이 상실됨

수업 시연은 면접자가 원하는 경우 시연함

* 2차 평가(운영능력 평가)

-전문성, 평가 관리, 학생 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최종

합격자 발표

2022.02.14.() 14:00 이후

-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최상위 득점 지원자가 합격을 포기할 경우 차상위 득점 지원자 합격 처리)

1차 제안서 판단 후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계약 이후 같은 강좌 시간에 타 기관 중복 응시 불가함

. 개인위탁 심사 기준

제안서 평가항목

배점

1. 강사자격

*전공 이수 여부

*관련 자격 및 면허

0~20

2. 강사경력

*관련 프로그램 운영 경력

*활동 경력의 다양성과 전문성

*개인 수상 실적 및 아동지도 실적

16~20

3. 운영계획

*프로그램 세부 계획 및 구성

- 강좌목표 - 주요교육 내용

- 주요강의 방법 - 평가방법

16~20

4. 적합성

*자기소개서 평가

- 방과후학교 이해도 - 생활태도와 열정

- 학생에 대한 이해와 사랑 - 사명감 등

16~20

5. 교재·컨텐츠

*교재 및 컨텐츠 선정의 적정성

- 내용구성의 충실도 - 프로그램과 내용의 적합성

- 학년과 수준을 고려한 선정

*도서구입비, 재료구입비 책정의 합리성

16~20

프로그램 운영능력 평가항목

배점

1. 전문성

*프로그램 내용에 대한 전문적 지식

*프로그램 활동 지도능력

*학습자의 능력과 수준을 고려한 프로그램 운영

16~20

2. 평가 관리

*평가 및 피드백 운영

16~20

3. 학생 관리

*학생 특성에 대한 이해 정도

*학생 관리(학습, 출결관리) 및 생활지도 능력

*안전관리 및 안전사고 예방지도, 문제 발생 시 대처능력

16~20

4. 의사소통

*학생·학부모 및 교직원과의 소통능력

16~20

5. 태도

*책임감, 품성, 청렴, 자발성과 창의성 등

16~20

3. 지원 조건

.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자격증 소지자로 올바른 교육관을 가지고 있는 자

.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으며 본교 방과후학교 운영에 헌신할 수 있는 자 (정치적 중립을 유지하며 운영 방침 및 요구사항에 적극적인 협조, 특히 학생 관리 철저로 학부모 민원 충실히 대처)

. 강사 송출 업체 소속이 아닌 자로 계약 기간 동안 법령상 지속적으로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자

. 본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에 맞추어 강의가 가능한 자(학교가 제시한 시간은 강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없음)

.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4. 방과후학교 외부강사의 주요업무

. 교장.교감 및 담당자의 지시와 감독 아래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 해당 과목 대상 학생의 교육: 해당 과목 지도, 안전 보호 및 안전 생활 지원

. 사용 교실 관리, 학생 보호.선도, 학생 생활지도

5. 제출 서류

. 응모 시 제출 서류

1) 본 공고에 첨부된 [서식1 ~ 서식3] 서류 일체 각 1부씩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서식4 ~ 서식6]은 최종 선정자로 결정된 후, 계약 직전 제출(우편 혹은 인편 제출)

. 계약 시 추가 제출 서류

1)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중 택1

2)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3) 통장사본 1

위 제출서류에 부적합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계약을 취소 또는 해지할 수 있음.

6.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 및 기재 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제출된 서류 중 불합격된 지원자의 서류는 반환함.

합격발표 후 1주일 이내에 찾아가지 않으면 폐기 처분함.

. 학교장과 1:1 계약이며 영리 업체(위탁업체, 용역업체, 학원 등)에 소속된 사람은 본교와 이중 계약체결을 할 수 없음. 추후 이 사실이 발견되었을 경우 계약을 취소함.

. 선정자가 계약 포기 시 심사집계 결과 차순위자로 계약을 추진함.

.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에 준함.

자세한 사항은 지평선중학교 방과후학교 담당에게 문의 바람. (교무실: 544-3131)

2022. 01. 27.

지 평 선 중 학 교 장

 

이전글 2022학년도 비룡초등학교 돌봄교실 특기적성 프로그램(요리교실) 개인위탁 강사 모집 공고
다음글 2022학년도 비룡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컴퓨터) 개인위탁 강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