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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2025. 3. 1.자 교직원 연립사택 신청 및 배정 추진일정 사전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5.02.10 조회수 103

2025. 3. 1.자 교육공무원 인사발령에 따른 교직원 연립사택 신청 및 배정 등 추진일정을 다음과 같이 사전 안내해드립니다.

 

1. 추진일정

내 용

세부 일정

비 고

1

신청서 접수

2025. 2. 10.(월) ~ 2025. 2. 17.(월) 12:00까지

※ 정기인사 외 중간 인사발령자(일반직 공무원)의 경우, 

신청서 수시제출

2

교직원연립사택운영위원회

2025. 2. 24.(월) 14:00

2층 소회의실

3

배정결과 발표

2025. 2. 25.(화) 10:00 이후

홈페이지 공개

 

2. 입주희망자 제출서류(교직원 연립사택 - 열린공간 - 자료실)

  - 권역별 사택 사용 허가 신청서 1.

  -  주민등록초본(최근 3개월 이내 주소변동내역 포함) 1.

  -  건강상 출·퇴근 여건이 극히 어려운 교직원(진단서 등) - 해당자만 제출

  -  원룸 등 임대차계약서(통장거래내역 포함) - 해당자만 제출

 

3. 제출방법

  - 인편: 고창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총무담당(연립사택 업무담당자)

  - 이메일: 연립사택 업무담당자(lyk3535@jbedu.kr)

 

4. 문의: 연립사택 업무담당자(063-560-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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